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비플레인 녹두 악산성 클렌징폼> 사용후기

by 엉성부부 2021. 8. 26.
반응형

기존에 쓰던 라로슈포제 클렌징폼을 다 쓰고 새로 구매한 클렌징폼! 라로슈포제 제품만 3년 넘게 썼는데 나이가 들었는지 극지성이던 피부가 요즘 당기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2차 세안으로 사용하기에는 건조한 느낌이었어요. 세정력은 최고였지만!


쇼핑몰과 화해 app 리뷰를 보다가 발견한 녹두 클렌징폼! 어성초에 이어 녹두라니ㅋㅋ 약산성 클렌저가 아침에 세안하면 좋다고 해서 아침에 사용하고 2차 세안제로 쓰려고 구매했습니다. 비플레인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약산성 클렌저라 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혼자 쓰는게 아니라 은~근 피부가 예민한 남편이랑 같이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 구매시기 : 2021. 08
* 구매처 : 네이버스토어 최저가 검색
* 구성 : 더블세트(80ml * 2개입)
* 가격 : 약 22,000원


< 뷰티 제품 리뷰 보기 >

귀차니즘에게 딱인 뿌리는 바디크림 <스킨시그널 SOS 미스트 크림>

여름에는 샤워를 2-3번은 하는 것 같은데 매번 바디로션 바르는 것도 귀찮네요 (TT) 바디로션을 발라 흡수시키는 것도 넘 귀찮고, 또 안바르면 몸이 건조하더라구요.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바디미

tikntok.tistory.com

셀프염색,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미장센 헬로크림 쿨브라운"

오랜만에 부산가서 엄마 머리 염색해드리고 왔어요. 뭐 사실 미용실이 최고지만.. 엄마 머리를 보고 경악했거든요. 엄마 친구 염색약으로 부분염색을 했는데 색이라도 맞추던지 완전 얼룩덜룩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웨이크메이크 손발톱 영양/강화제(+올리브영)

평소 손톱에 1도 관심없던 내가 웨딩촬영과 본식 때문에 네일샵에 이용권을 끊어놓고 매달 간듯.. 젤네일 특성상 손톱이 얇아지고 잘 부서지더라구요(T.T) 젤네일을 쉬면서 해야하는데.. 요즘은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선크림 리뷰,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SPF 50+)

선크림 spf 조작 사건 이후로 선크림을 구매하는게 엄청 조심스러워졌어요. 사실 스킨이나 수분크림은 꼼꼼하게 보고 구매하는 편이었는데 선크림은 늘 쓰던 제품이 있어서 별 고민없이 구매했

tikntok.tistory.com

남자 데오드란트 추천, <록시땅 오 드 쎄드라 데오드란트> 스틱형!

데오드란트의 계절이 왔어요. 작년에는 이솝에서 구매한 데오드란트를 남편에게 선물해줬었는데, 울산엔 이솝 매장이 없기도 하고... (TT) 좀 더 상큼한 향을 원한다고해서 다른 브랜드로 갈아탔

tikntok.tistory.com



저는 더블세트로 구매했는데요! 안방욕실에서 샤워를 하다 보니 안방용1개, 메인욕실용1개로 더블구성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렇다보니 용량은 80ml라 기존에 사용하던 것 보다는 양이 적었어요. 스킨과 선크림은 한동안 유목민 생활(?)을 하다ㅠㅠ 최근에 저에게 맞는 제품을 딱! 찾았는데요. 클렌징폼도 알아가는 중이라 ㅋㅋ 적은 용량으로 사용해보는게 좋겠더라구요^^ 피부에 안맞을 수도 있으니까~


지금 사용한 지 3주? 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뾰루지나 뭔가 올라오진 않아요. 그리고 피부가 덜 당겨서 촉촉한 느낌이고, 2차 세안제로도 괜찮았어요. 미세한 알갱이(?)가 있었는데 필링하는 느낌이라 각질제거되는 기분이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이지만 가격이 좀 사악하네요 ㅠㅠ


가격 외로 아쉬운 점을 꼽자면 제 피부는 수분부족지성이라 아침에 티존에는 기름이 많은 편인데요. 충분히 거품을 내서 세안을 해도 완벽하게 유분이 제거되지 않은 느낌? 이전에 쓰던게 세정력이 좋아서 그런지 비교가 되더라구요! 음.. 100% 완벽한 건 없나봅니다 ㅠㅠ 오늘도 덜 건조하면서 세정력도 좋은 클렌징폼을 찾아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