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물놀이 필수품, 암튜브 팔 튜브 사용 후기

by 엉성부부 2021. 8. 20.
반응형

여름휴가 때 다녀온 바다&계곡! 코로나 전에는 해수욕장에서 튜브로 뒹구르르 놀곤 했는데, 이번엔 사람없는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목표로 간거라 튜브가 있으면 스노쿨링을 포기해야겠더라구요 (ㅠ.ㅠ) 오리발을 살까 하다 가볍고 보관도 편한 팔 튜브를 구매했어요 :) 어린이들만 하는 줄 알았는데 나처럼 수영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성인용 암튜브도 있더라구요!

 

 

<팔튜브 구매정보>

* 상품명 : 스윔어바웃 롤 업 암링 튜브

* 구매처 : 스윔어바웃 공식 홈페이지

* 색상 : 오렌지

* 가격 : 11,900원

 

 

팔튜브는 주로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성인 남성도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착용 시 팔 부피에 맞게 공기주입을 조절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but, 팔뚝이 너무 두꺼운 남성분들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해요!)

 

 

위 이미지처럼 2중 마개가 있어서 쉽게 공기가 누출되지 않아요! 전 집에 공기주입기가 있어서 같이 챙겨갔어요~ 막상 바닷가에 가면 입으로 잘 안불어지더라구요! 집에 펌프기 있으시면 꼭 챙겨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불량품일까봐 공기를 한 번 주입해봤어요! 2중마개가 있어서 짱짱했어요 :) 어느정도 공기를 주입하고 팔에 착용하면 더 사용하기 편해요!

 


< 물놀이용품 리뷰 보기 >

 

 

여름 모자 프래클(freckle cap) 구매 후기

휴가철을 맞이해 여러 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모자를 알아보다가 방수기능이 있고 가벼운 모자가 필요했어요. 사실 내가 쓰려고 사는 모자가 아니라 여자친구 선물용이라.. 인스타그램

tikntok.tistory.com

 

물놀이에 딱인 "나이키 acg 여름 반바지" 구매후기!

여름휴가인데도 놀러갈 수가 없으니(ㅠㅠ) 집 근처 계곡을 가기로 했어요! 계곡도 위험하지만 나름 눈치싸움해서 명당을 차지하겠다며 남편과 굳은 결심을 ^^ 주말에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

tikntok.tistory.com

 

여름 버킷햇 추천, 스노우피크(snow peak) 나일론 6패널 버킷햇!

요즘 제 일상은 집-요가원-강변(자전거)! 가까운 거리라 차로 이동하는 건 비효율적이고 (사실 초보운전이라 무서움) , 떙볕인 강변에 자전거를 타고가면 두피가 뜨겁고 눈이 안떠지더라구요..?

tikntok.tistory.com


아무런 설명없이 무작정 공기주입하고 넣다보니 거꾸로 넣었어요 ㅠ.ㅠ 아래 문구 '팔의 위쪽에 착용 후 순서대로 공기를 주입해주세요'를 꼭 보고 넣으시길! (아래 사진과 반대방향으로 넣어주셔야해요, 크게 문제는 없지만 공기를 주입하실 때 불편할 수 있어요!) 

 

 

이번 바닷가에서 요긴하게 쓴 스노쿨링마스크와 암튜브(팔튜브)! 접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이렇게 작은 부피로 재밌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스노쿨링 덕분에 예쁜 물고기 보고, 암튜브로 헤엄도 치고 ㅋㅋㅋ 비록 온몸이 시커멓게 탔지만.. 그래도 알찬 여름휴가였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