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물놀이에 딱인 "나이키 acg 여름 반바지"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1. 8. 2.
반응형

여름휴가인데도 놀러갈 수가 없으니(ㅠㅠ) 집 근처 계곡을 가기로 했어요! 계곡도 위험하지만 나름 눈치싸움해서 명당을 차지하겠다며 남편과 굳은 결심을 ^^ 주말에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울산에서 그나마 가까운 아울렛이기도 하고, 나이키는 기장동부산롯데아울렛보다 신세계아울렛이 물건 종류도 많고 할인율이 높더라구요 ^^

 

 

물놀이할때만 입기에는..(여름이 너무 길다) 집에서 홈웨어로도 입고 겸사겸사 입으려고 구매했어요! 같이 옷 골라준 오빠왈 "acg"라고 흥분을 하길래 acg가 뭔가 했네요 ㅋㅋㅋ 나이키에서 나온 다른 라인이라고 하는데 acg는 all condigons gear의 약자로 90년대 아웃도어 라인이라고 합니다! 즉, acg는 나이키의 아웃도어 라인 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 

 

 

<나이키 반바지>

* 상품명 : CU0271-455

* 구매가 : 38,250원 (할인가 45,000원에서 15%추가 할인받음)

* 재질 : 나일론100%

* 사이즈 : L

 

 

매장 피팅룸에서 입어봤는데 평상시 M을 입는 편인데, 반바지고 널널하게 입고 싶어 한사이즈 크게 샀어요! 허리에 벨트가 있어서 허리 부분이 좀 컸는데 벨트로 받쳐줘서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나이키에 acg라인은 처음 보고 처음 구매해봤는데 색감 넘 예쁘네요 ㅠㅠ 아쉽게도 acg라인은 요 바지밖에 없었어요. 남자 바지는 없었음

재질은 나일론100%이라 까슬까슬한 시원한 소재입니다! 물놀이에 딱이었어요^^

 

 

세부 사이즈는 허리둘레 75cm입니다! 벨트가 있어 크게 입는걸 추천드려요! 나이키는 앞으로 신세계아울렛만 가야지 다짐했음! 제가 간 날 여성용품 전체 15%추가할인행사를 하더라구요! 이때다 싶어 여름 가디건이랑 브라탑도 구매했습니다. 총 구매가는 30만원이었는데 할인금액이 20만원이 넘었다는 ㅋㅋ 인터넷이랑 최저가 비교해보니 정말 저렴하게 샀더라구요. (아울렛 최고다><)

 


< 내돈내산 여름용품 리뷰 >

 

 

여름 버킷햇 추천, 스노우피크(snow peak) 나일론 6패널 버킷햇!

요즘 제 일상은 집-요가원-강변(자전거)! 가까운 거리라 차로 이동하는 건 비효율적이고 (사실 초보운전이라 무서움) , 떙볕인 강변에 자전거를 타고가면 두피가 뜨겁고 눈이 안떠지더라구요..?

tikntok.tistory.com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가성비 런닝화 구매 후기!

결혼하고나서 살이 쭉쭉 찌고있습니다. 입고 있던 바지가 점점 작아지고 이제는 잠옷까지 꽉 끼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렇게 하다간 쥐도새도 모르게 100kg가 넘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운

tikntok.tistory.com

 

동부산아울렛 득템, 파타고니아 타올 구매 후기!

동부산아울렛에 신발과 운동복을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분명 신발과 운동복을 사러 갔는데 후기는 파타고니아 타올이라니 뭔가 아이러니한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제 글을 가끔 보신 분들이

tikntok.tistory.com

 

여름 모자 프래클(freckle cap) 구매 후기

휴가철을 맞이해 여러 브랜드(나이키, 아디다스, 폴로) 모자를 알아보다가 방수기능이 있고 가벼운 모자가 필요했어요. 사실 내가 쓰려고 사는 모자가 아니라 여자친구 선물용이라.. 인스타그램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여성 힙백, 아크테릭스 맨티스 웨이스트팩!

몇년 전 데일리백팩으로 구매한 파타고니아 백팩은 어느순간 등산가방으로 쓰고있고 ^^; 휴대폰이랑 지갑, 에어팟 등 소지품을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힙백/웨이스트팩이 필요해 아크테릭스

tikntok.tistory.com


 

의외로 나이키에서 레깅스와 자켓, 바람막이는 사봤는데 반바지는 처음 구매해봤어요! 이런건 구매하고 잠옷으로도 입을 수 있으니 넘 좋은듯해요 ㅋㅋ 특히 아울렛에서 추가할인까지 받아서 진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기분이 더 좋다는! 역시 나이키는 아울렛이 최고네용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