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에서 득템한 요가 저지 롱슬리브 탑!

by 엉성부부 2021. 9. 28.
반응형

매번 동부산롯데아울렛만 가다가 오랜만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어요. 울산에서 출발하면 신세계 아울렛이 정말 가깝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나이키 매장은 롯데아울렛보다 신세계아울렛이 물건도 많고 더 저렴한 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간 날은 여성제품은 추가할인까지해서 초초초득템으로 구매했어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정관로 1133

* 영업시간 : 일반매장 및 푸드코트 기준

월-목 10:30am ~ 09:00pm

금-일 10:30am ~ 09:00pm * 공휴일 포함 

 

 

요즘 날씨가 옷입기가 애매하더라구요. 요가할 때는 반팔을 입는데 오고 가는 길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가디건이나 점퍼가 필요했어요! 이건 봄에 입어도 괜찮을 것 같았고 게다가 DRI-FIT이라 물놀이때 입어도 괜찮을 듯 했어요 ㅎㅎ

 

 

색상은 검정/핑크 2가지가 있었는데 아울렛은 재고가 많이 없다보니 검정색은 없었어요. 제가 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매장은 핑크색만 있었고 대신 사이즈는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단추나 지퍼는 없지만 주머니랑 모자는 달려있어요. 사실 가볍게 입고 걸치는용으로 사는거라 지퍼나 단추는 크게 필요하지 않았는데! 에어팟이나 휴대폰 넣을 주머니는 필요했거든요 ㅠㅠ 아무래도 레깅스에 주머니가 없다보니! 다행히 주머니도 있었고, 저는 요가원까지 자전거를 타고가다보니 가끔 비가오는 날에는 모자가 필요한 편인데 모자도 있었어요! 

 

 

소매에는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것도 있었는데 짱짱하니 예뻤어요 ^^ 사이즈는 평소 55에 미듐을 입는데 이건 크게 나왔는데 미듐은 어깨부분이 좀 크더라구요. 그래서 80 스몰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가격보이시나요! 23,700원에서 추가 할인을 또 받아서 거의 20,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답니다!

 

 

집에오자마자 입어봤어요. 레깅스 입기 귀찮아서 나이키에서 구매한 반바지랑 같이 입었는데 색감도 예쁘고 촉감이 넘 좋았어요. 기장도 길어서 레깅스입을 때 민망한 엉덩이 부분도 잘 가려집니다 ^^ 


< 내돈내산 나이키 제품 리뷰 >

 

 

물놀이에 딱인 "나이키 acg 여름 반바지" 구매후기!

여름휴가인데도 놀러갈 수가 없으니(ㅠㅠ) 집 근처 계곡을 가기로 했어요! 계곡도 위험하지만 나름 눈치싸움해서 명당을 차지하겠다며 남편과 굳은 결심을 ^^ 주말에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

tikntok.tistory.com

 

손흥민 토트넘, 나이키 웜업 트레이닝 셔츠 구매 후기!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을 잠시 갔다가 득템을 하고 왔습니다! 여름 휴가를 맞이해 계곡이나 바닷가에서 스노쿨링을 할 계획인데 위에 입을 옷이 없어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그때 눈

tikntok.tistory.com

 

나이키 겨울 홈웨어/트레이닝 바지, 스탠다드핏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나이키 바지 후기입니다. 홈웨어와 일할 때 가끔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포스팅을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정확한 품명은 스포츠웨어 시티에

tikntok.tistory.com


 

그리고 또 구매한 요가탑! 일반 속옷을 입으면 넘 불편해서 요가할 때는 스포츠 브라를 입는 편인데.. 작년에 구매한 나이키 스포츠 브라가 너무 꽉 쪼여서 여름에는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계곡이나 스노쿨링할 때 요가탑에 점퍼만 걸쳐도 예쁠 것 같아 겸사겸사 요가탑도 구매했어요. 확실히 나이키 매장은 롯데보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종류가 더 많았어요!

 

 

요것도 저렴하게 구매한 나이키 요가 탑! 이것도 드라이핏이에요. 사이즈는 직접 입어보진 않았지만 스몰이 적당할 것 같아 스몰로 결정! 이것도 처음 가격은 65,000원이었는데 전 9,900원에 구매했답니다. 근데 여기서 또 추가할인 받은게 함정 ㅋㅋㅋ 진짜 나이키에서 이렇게 득템하는 날도 흔치않은데~ 때마침 사이즈도 다 있었고 맘에드는 디자인이여서 기분이 좋았어용 ^^

 

 

요가할 떄 입어봤는데 심리스 재질처럼 너무 가볍고 좋았어요. 그리고 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니!! 아울렛에 가서 득템한거 오랜만인듯 했어요. 매번 기장 아울렛을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디다스는 롯데아울렛, 나이키는 신세계아울렛인 것 같아요!

다들 아울렛가서 득템하세용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