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겨울 커플 등산복 추천, 아크테릭스 프로톤 LT 후드 자켓

by 엉성부부 2021. 1. 13.
반응형

결혼 후 함께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고민하다가 등산으로 결정하고 처음 구매한 커플 등산복!

ARC’TERYX Proton LT Hoody 입니다
사이즈는 L와 S 입니다.


남성, 여성 두가지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했습니다. 지금같이 추운 겨울에는 외투 안에 이너로도 입기 무난한 디자인이라 고민없이 결제했습니다. 울산 롯데백화점 아크테릭스 매장을 방문해 착용해보고 구매는 온라인으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가와 오프라인 가격 차이가 좀 있어서..


이 제품을 구매학 된 결정적인 요인은 디자인과 브랜드의 힘이 있었지만 그 외에도 내구성, 투습력, 보온력이 뛰어나 다양한 활동과 옷에 매티할 수 있는 후드 재킷이였기 때문입니다.

가슴라인에 다른 재질로 포인트를 준게 특징이며 특히나 가벼워 여행갈때도 부담없이 들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roton LT Hoody 라지사이즈(lg)
Proton LT Hoody 스몰사이즈(sm)


후드 뒷 편에는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성을 더 했습니다. 후드를 쓰고 끈을 쪼아주면 바람을 막아주기에 귀를 보호할 수 있는 역할도 수행합니다.


바지 역시 아크텍릭스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감마 mx 팬츠이며 입어본 결과 겨울철 보온에는 조금 취약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 바지만 입고 추운 겨울을 나기에는 조금 한계가 보여 아쉽..

바지 하단 통은 끈으로 조절 가능!
바지 끝 뒷면


그래도 로고충인 저에게 다른 브랜드보다 이뻐보였던 아크테릭스! 등산복 브랜드가 다양하고 커플로 맞추려다보니 구매하는데 힘들었지만 둘 다 무척 마음에 들어합니다.


< 등산 관련 리뷰 보기 >

 

 

커플 쿠션 등산화 추천, 호카오네오네 토아 + 카하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호카오네오네(Hoka OneOne) 등산화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신혼인데도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면 좋겠다 생각해서 첫 도전으로 등산을 선택했습니다.

tikntok.tistory.com

 

 

울산 가볼만한 곳(명소), 단풍과 억새밭 영남알프스 간월재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간월재입니다. 울산에서 나고 자랐지만 이제서야 가본 간월재..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다는 울산의 명소인데 나만 몰랐...? (간월재=억새밭=산) 신혼이기도 하고 함께

tikntok.tistory.com



아크테릭스의 경우 특히 젊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등산 외에도 캠핑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엽고 멋스러운 로고덕에 아웃도어인 동시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는 추세죠! 패션을 좋아하는 저에게 여러모로 쓰임새가 좋은 제품입니다.


LT후드 자켓 총평을 하자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지만 겨울철에 이것만 입고 돌아다닐 수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부피가 크지않고 가벼우며 봄, 가을 그리고 겨울철에는 이너로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색은 무난하고 포인트도 있어서 와이프랑 저 모두 만족하고 입고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