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온산 삼겹살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by 엉성부부 2021. 4. 2.
반응형

울산에서 요즘 핫하다는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집을 다녀왔습니다. 울주군 온산읍에 위치해있어서 어김없이 쏘카를 예약했습니다. 아래 보이는 비주얼만 봐도 왜 인기가 많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는지 알 수 있쥬? 당구대통철판삼겹살에서만 볼 수 있는 비주얼과 포퍼먼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2시쯤 도착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손님이 좀 적겠지 싶었지만 큰 오산! 하지만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을 온 이유는 또 한가지 더 있습니다. 식당이 아주아주 크고 삼겹살을 구워먹는 철판이 아주 크기때문에 자연스러운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삼겹살을 음미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되시 전까지 삼겹살이 먹고싶을땐 무조건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집이랑 먼게 조금 흠ㅠㅠ)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방문!


방문하고 알게된 사실인데 당구대통철판삼겹살은 이미 슈돌 박주호가 다녀와서 인증까지 한 곳! 아내가 어쩐지 많이 봤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건후와 진우를 무럭 사랑하는 아내가 모를리 없죠.. 슈돌 박주호가 다녀왔다하니 더더욱 믿음이가고 기대가 됐습니다!


삼겹살 2인분과 청도 한채 미나리로 깔끔하게 스타트! 삼겹살은 조금 더 주문하려다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위해 조금 참았습니다. 미나리 축제시즌에 삼겸살과 그렇게 찰떡궁합을 자랑한다길래 미나리도 주문해봤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장점을 정리하자면 "공기가 좋은 곳에 있고 매장이 크며, 직접 구워주신다" 제가 좋아하는 삼박자가 잘 맞는 삼겹살 맛집^^ 다른건 모르겠고 고기 굽는건 세상에서 제일 어렵고 제일 귀찮은.. 구워주는, 구워진 고기를 먹는건 정말 "행복"

삼겹살 비주얼..


당구대통철판삼겹살에서만 볼 수 있는 퍼포먼스! 고기가 다 익어갈 때 즈음 사장님께서 기름을 뿌려 짧은 시간에 바싹 익혀버립니다! 말 그대로 겉바속촉! 감자, 콩나물, 버섯 그리고 미나리까지 삼겹살 가름에 노릇노릇하게 익었고 이제 삼겹살과 콜라보해서 먹는 일만 남았습니다.

 


< 울산 숨은 맛집 리뷰 보기 >

 

 

울산 맛집 추천, 울주군 청량읍 보리밥레스토랑!

정말 우연하게, 운 좋게 발견한 울산 맛집 보리밥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부산 기장에 위치한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을 가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네비로 여기가 무슨동인지 보다가 큰 규모로

tikntok.tistory.com

 

 

울산 동구 주전동 물회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맛 동남횟집!

명절에 부모님과 다녀온 동구 주전동 맛집! 1년에 한번은 꼭 방문하는 동남횟집입니다. 저희 집에는 연휴마다 가는 코스가 거의 정해져있습니다. 일산지해수욕장에 위치한 회센터, 경주 황리단

tikntok.tistory.com

 

 

울산역 근처 맛집, 언양교동불고기 한우곰탕 한그릇 뚝딱!

반구대 암각화 가기 전 방문했던 곳!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언양 교동불고기 입니다 10년 전에도 갔었던 곳인데 아직도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먼저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tikntok.tistory.com

 

 

울산 강동 정자해수욕장 근처 맛집, 호찐빵손만두!

 어릴적 정자해수욕장 근처 회를 먹으러 가는길에 꼭 들렸던 곳 호찐빵손만두 집! 가족 외식은 물론 드라이브 할 때면 꼭 여기 들려서 찐빵을 사서 아빠, 엄마, 형, 나 이렇게 네식구가 먹던 곳!

tikntok.tistory.com


 


말이 필요없쥬? 이미 철판에 올려지는 삼겹살에서 부터 사장님께서 보여주시는 불쇼까지 더해지면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매력은 모두 만끽하신겁니다. 그 정점은 삼겹살을 입안에 넣으면서 마무리를 짓는거죠^^ 그리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볶음밥은 안먹을 수 없죠..

 
채널A 서민갑부에도 나온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맛과 분위기를 모두 사로잡을 수 있기에 멀리 있어도 차 타고 다들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누구올까? 생각하지만 이렇게 많이들 찾는데는 다 이유가있겠죠? 글 쓰면서도 가고싶다고 생각했지만 가끔 갑자기 생각나는 당구대통철판삼겹살집ㅠㅠ 미나리 철이 다가오는데 또 한번 일정을 잡아봐야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