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다이소 추천템, 간단한 변기 청소<그린스타 변기세정제>

by 엉성부부 2021. 8. 27.
반응형

처음 집수리를 하고 한동안 뽀송하고 새파란 변기세정제의 맛(?)을 알고난 이후 다이소에서 변기세정제를 구매했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다이소 1시간 쇼핑도 가능할 것 같다는 ㅋㅋ 가끔 남편 눈치가 보여 남편은 주차장에 있고 저 혼자 느긋하게 쇼핑한답니다~ 지퍼백,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등 사실 굳~~이 안사도 되지만 1,000원이라는 가격이 절 소비요정으로 만들게 하네요^^


다이소에서도 변기 세정제 종류가 많았는데, 표백성분이 함유되어있는 레몬향으로 구매했어요. 탱크 바닥에 쏙 넣기만 하면 한 달은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이소표 변기세정제>
* 상품명 : 그린스타 변기세정제
* 가격 : 1,000원
* 용량 : 2개입 (45g)
* 수질오염 예방과 살균효과 및 세척작용으로 청결한 변기상태를 유지기켜줍니다.


<사용방법>
1. 종이커드에서 플라스틱 포장을 손으로 떼어냅니다.
2. 물탱크의 물을 내린 후, 물이 다시 차기 전에 배수구가 막히지 않도록 모서리 부분에 넣어주세요.
3. 아래 그램과 같이 변기세정제를 변기 탱크의 물 나오는 부분에 멀리 놓아 두세요. (물이 나오는 곳 가까이에 두면 내용물이 빨리 녹습니다.)
4. 색상이 옅어지면 새 제품으로 교환하고, 사용기간은 수온 및 수압 조건에 따라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다이소 구매 및 추천 리뷰 보기 >

다이소 수성 페인트로 나만의 화분 만들기!

집에 있는 화분을 화사하게 바꾸고 싶어 수성페인트를 구매했습니다! 토분에 심은 버킨인데요. 요즘은 토분이 이탈리아, 독일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토분의 장점이 더 많지만.. 가끔 물을

tikntok.tistory.com

다이소 스텐레스 큐티클 네일 니퍼 구매 후기!

요즘 네일샵가기도 무섭고(내 이용권 아깝..) 큐티클 정리할 니퍼가 필요해서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손톱깎기로는 도저히 못 자르겠더라구요. 피 본 경험이 있어서, 역시 큐티클은 니퍼로 자

tikntok.tistory.com

다이소 네트망으로 베란다 셀프 인테리어 하기!

최근 행잉 식물을 구매하면서 식물을 걸 수 있는 네트망이 필요했습니다. 천장에 액자걸이를 고정해 걸려고 했는데 불안하기도 하고 커튼레일이 없으면 좀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 다이소에서 <

tikntok.tistory.com

죽어가던 고무나무, 다이소 식물 영양제로 살리기

집을 일주일 이상 비우고 다시 돌아오니 식물이 다 죽어가더라구요. 예뻐서 샀던 <바질트리>는 키울 때 부터 예민한 식물이라는 걸 알았지만.. 초보도 키우기 쉽다는 <고무나무>는 실수로 안방

tikntok.tistory.com



가급적 가장자리에 둬야 오래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겉 포장지만 뜯고 속 포장지는 제거하시면 안돼요! 저는 하나로 보통 1개월~2개월 정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수압에 따라 다르긴 하지먼 생각보다 오래 쓰더라구요.


아마 설명서를 안봤다면, 위 포장지를 또 뜯었을지도 몰라요ㅋㅋ 변기세정제가 이렇게 탱크 안에 넣는 제품도 있고 변기부분에 설치하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아직 탱크에 넣는 제품밖에 안써봤지먼 ㅠㅠ 요즘은 변기세정제가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1,000원에 2개면 가성비도 좋고 변기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요건 넣고 3주 지난 모습이에요. 색상이 점점 옅어지기는 한데 사용하기 나름인 것 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레몬향(?)은 안 나는 것 같고 그냥 변기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거에 의미를 두려구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