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서면/부전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브릭하우스>

by 엉성부부 2021. 6. 26.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부전시장에서 장보고 서면까지 가려니 짐도 많고 멀어서 부전시장/부전역 인근 맛집을 검색해봤어요. 시장안에 있는 칼국수집을 가려다가 구글맵으로 <더브릭하우스>라는 이탈리안레스토랑을 발견했어요. 의외로 느끼한 파스타와 피자 잘 드시는(?)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트하는 기분이었어요! 위치는 부전시장 입구쪽이랑 가까웠는데 어떻게 보면 좀 구석진 곳에 있는 느낌..? 오히려 좋았어요.

 

 

<더브릭하우스>

* 번호 : 0507-1400-7749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152번길 70

( 서면역(1호선,2호선)13번출구에서 나와서 50미터 직진 -> 신한은행건물을 끼고 우회전 -> 첫번째삼거리서 좌회전 -> 10M 걸어오면 왼쪽편에 큰 정원이보이면 더브릭하우스에 도착)

*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30 )

 

 

앞에 주차공간도 있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보니 메뉴는 파스타, 피자, 와인 등 있어요. 애매한 점심시간에 가서 (한 2시?) 몰랐는데 브레이크타임이 3시부터라고 하더라구요. 헛걸음할뻔 ㅋㅋ 

 

 

파스타와 피자 종류가 다양했어요. 엄마랑 토마토가 들어간 스파게티와 피자를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비슷한 맛일꺼라고 다른 피자를 추천해주셨어요. ㅎㅎ 직원분이 참 관심이 많더라구요 (사실 엄마랑 대화하면서 먹고싶었는데 이건 빨리 드셔야 맛있다, 이건 이렇게 먹어야 맛있다 등) 친절하셨지만 엄마랑 난.. (머쓱머쓱)

 

 

뭔가 연인들이 기념일에 오면 좋을 것 같은 느낌? 크리스마스에 오면 정말 아늑하고 따뜻할 것 같댜.. 배고파서 식전빵 허겁지겁 먹었어요. 맘같아선 와인을 먹고싶었지만 엄마가 시장에서 무거운걸 잔뜩사셨답니다 하하하

 

pomodoro 18.0

 

우리가 시킨 토마토파스타~ 집에서 파스타만들땐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이 안되던데 ! 위에 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계속 먹으면서 엄마랑 오오 맛있다고 ㅋㅋㅋ


< 내돈내산 부산 맛집 보기 >

 

 

부산 사상/엄궁 장어구이 맛집,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양산도집'

매번 지나가는 곳이었는데 이제야 와본 <양산도집>! 사실 작년에 어무이랑 서면에 있는 양산도집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본점은 엄궁이라고 하네요. 약 65년이 넘는 오랜 전통으로 유명한 곳인데

tikntok.tistory.com

 

 

부산 남포동 생활의 달인, 50년 전통 영심이찐빵!

남포동을 맨날 지나갔는데 왜 여긴 처음봤을까.. 고래사어묵을 갔다가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래 뭐지? 하고 우연히 들어온 <영심이찐빵>!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되고 무려 50년 전통을 자랑한다는

tikntok.tistory.com

 

 

부산 서면/범내골 숨은 맛집, 영빈보리밥 수제비!

부산 서면/범내골 숨은 맛집, 수제비가 맛있는 <영빈보리밥 수제비>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기도 무서운 요즘.. 집에서 밥을 먹을 수 없는 상황이 생겨 서면 인근에서 밥을 먹기 위해 한적하고 조

tikntok.tistory.com

 

 

부산 송정 바다뷰 보며 즐기는 돈까스&스시 맛집 <흑송>

오랜만에 간 송정해수욕장! 가족들이랑 에어비앤비에서 1박하면서 근처 맛집을 찾아봤는데 <흑송>이 평점도 좋고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바로 gogo! 코로나때문에 사람 많은 시

tikntok.tistory.com


Formaggi  22.0

 

그리고 이건..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피자에요. 프로볼로네, 폰탈, 버팔로치즈,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리코타 치즈, 무화과가 들어간 아주 담백하고 느끼한 피자.. 맛은 있었지만 넘 느끼해서 나중엔 속이 좀 니글거렸는데 무화과 들어가있어서 다행이었음. 그리고 빵부분이 좀 많이 탔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