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울산 벚꽃 명소 무거천! (+벚꽃 만개/주차 정보)

by 엉성부부 2021. 3. 26.
반응형

이번 주말에 비가 오면 벚꽃이 다 질 것같아 부랴부랴 급 벚꽃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울산 벚꽃 명소로 유명한 <무거천>!  요즘 집앞에 벚꽃핀거보고 좋다가도 한편으로 곧 지겠구나 라는 씁쓸한 생각이 동시에 들더라구요! 

 

 

무거천 벚꽃 상황입니다! 바로 어제 모습이에요~ 사실 토요일에 가려고 했지만 보고 또 봐도 오후에 비가 올 확률이 90%더라구요.. 저번주도 그렇고 왜 주말마다 비가오는지 아쉽다... 아쉬운 마음 달래기위해 저녁늦게 왔지만 넘 예뻤답니다 ㅠㅠ 100% 만개한 건 아닌데 비가 오면 우수수 떨어질 것 같긴 하더라구요.

 

 

<벚꽃 명소 무거천 ::: 주차정보>

 

무거천 바로 앞에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길가에 주차했습니다. 전 삼호동 행정복지센터 앞에 차를 뒀어요! 위치가 좋아서 이 근처에서 벚꽃구경을 제대로 할 수 있었어요. 근처 <삼호연안 다목적 공영주차장>이 있지만 평일 저녁이라 그런가 길가에 주차할 곳이 있더라구요 ^^

혹시 주차할 곳이 없다면 위 공영주차장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다들 벚꽃놀이 하러 사람들 우르르~ 다들 벚꽃이랑 사진찍는데 귀여웠어요 ㅋㅋ 뭔가 낮에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도 있었지만 또 밤에 보는 벚꽃도 좋더라구요. 결혼 후 울산와서 처음 맞이한 벚꽃놀이네요. 매번 부산 광안리 삼익아파트나 대신동 삼익아파트에서 구경했었는데! 뭔가 결혼한게 실감나는 순간이었어요.

 

 

무거천은 살면서 처음왔는데 벚꽃구경하기 참 좋은 듯해요. 저녁먹고 소화시킬 겸 한바퀴 돌기도 좋고~ 또 저녁을 먹었는데도 배고팠는데 때마침 푸드트럭이 있더라구요. 많지는 않았지만, 국화빵이랑 닭꼬지가 있었어요! 닭꼬지 인기많아서 ㅜㅜ 거의 20분을 기다렸는데 기다려서 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 소금구이 추천합니다 (존맛임)

 


< 울산 명소/맛집/카페 리뷰 보기 >

 

 

울산 공업탑/신정동 곱창(막창) 맛집, 원조 거부돌곱창

오랜만에 울산 맛집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무거동에 원조집에 있다면 공업탑 신정동에는 거부돌곱창집이 있죠! 거부돌곱창집은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곳! 집이 신정동인데 이런 맛집이 있을

tikntok.tistory.com

 

울산 가볼만한 곳, 다운동 등산코스 입화산+다운목장

주말 집에만 있기 갑갑해서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울산 등산은 무룡산, 간월재에 이어 세번째 등산! 문수산을 갈까 고민하다가 크게 어렵지 않고, 초보자들에게도 쉬운 등산코스를 찾다가 발견

tikntok.tistory.com

 

성안동 분위기 좋은 카페, 어라운드울산!

오랜만에 울산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성안동도 오랜만이고 카페도 오랜만.. 갔다온건 11월 쯤인데 코로나때문에 갈까 말까 고민많이했지만 생각보다 손님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울산 분

tikntok.tistory.com

 

울산 꽃도매,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가능한 <울산 꽃시장>

부산에 살 때는 엄궁에 있는 꽃시장에 자주 갔었는데(ㅠㅠ) 울산에는 꽃시장은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날씨도 봄 날씨에 기분전환 겸 꽃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도매로도 많이 오는 곳이라고

tikntok.tistory.com


 

하늘에서 눈내리는 줄~ ㅋㅋ 코로나 땜에 집에만 있다가 이렇게 밖에서 꽃을 보니까 마음이 펑! 뚫린 느낌이었어요. 비만 안오면 왠지 토요일에 사람 엄~~청 몰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불금인 오늘이라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