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미세스 메이어스(Mrs. Meyer's) 캔들 제라늄 향 후기

by 엉성부부 2021. 4. 28.
반응형

주방에 창문이 없다보니 고기 한 번만 구워도 집에 고기냄새가 안빠지더라구요. 인센스 태우다가 캔들향이 그리워..ㅠㅠ 비타민 직구로 구매하면서 캔들도 같이 구매했어요. 미세스 메이어스는 예전에 핸드워시만 구매해보고 향초는 처음이었는데요. 요기서 나온 섬유유연제랑 핸드워시 쓰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캔들 사용해보고 좋으면 저도 섬유유연제 도전 ^.^! 

 

 

<Mrs. Meyer’s 미세스메이어스 소이캔들>

- 구매처 : 오플닷컴

- 가격 : 약 10,000원

- 향 : 제라늄

 

 

향이 종류가 많았어요. 바질, 라벤다, 레몬버네나 등등.. 집에 레몬향이 있어서  '제라늄'과 '레몬버베나' 고민하다가 제라늄으로 구매했어요. 여러개 구매하려다가 이제 날씨가 더워지면 잘 안쓸 것 같아서 일단 1개만 구매했어요. 1병당 약 200g이구요. 약 35시간 연소 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오래 사용가능하다는 ^^

 

 

2시간 이상 켜야 터널현상이 안나타난다고해서 보통 2시간씩 사용 중이에요. 얼마 전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구워먹었는데.. 창문열고 페브리즈 뿌려도 향이 안빠지더라구요. 캔들이 저희집 고기냄새를 없애줬어요. ㅠㅠ


< 향수/캔들 리뷰 보기 >

 

 

니치향수 추천, 터키 향수 니샤네 (NISHANE) 전체 시향 후기

오랜만에 언니랑 현대백화점에 챔프커피 먹고~ 1층 기웃거리다 향수 팝업스토어 발견쓰!!! 총 4개 브랜드가 있었는데 기억은 안나지만 일본, 이탈리아, 터키 향수가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각

tikntok.tistory.com

 

여자친구/와이프 생일선물 추천, 프로소디 런던 향수!

여자친구 생일 선물, 프로소디 런던(PROSODY LONDON) 향수 얼마 전 남편과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처음보는 브랜드를 보고 매장을 기웃기웃했어요! 그러고 선물로 줬네요 (고마워남편) 프로소디 런던

tikntok.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저번 달 롯데월드몰 1층에서 맡은 꽃 향기를 잊을 수가 없었어요. 처음엔 꽃집이 있나 싶었는데 <초마루>라는 샵에서 나는 향이더라구요. 디퓨저,

tikntok.tistory.com

 

건조기 냄새 해결, 아우라 섬유유연시트 구매후기 (+내돈내산)

장마철이나 비오는날에는 필수인 건조기.. 사실 세탁기에 비해 자주쓰는건 아니지만 가끔 쓸때마다 건조기 특유의 꿉꿉함(?)을 느꼈어요. 게다가 섬유유연제를 넣고 빨래를 다 했는데 내가 좋아

tikntok.tistory.com


 

제라늄은 은은하고 달달한 향이었어요. 미세스 메이어스에서 건조기 시트도 나온다고 하던데! 지금 쓰고있는 아우라는 다 좋은데 냄새가 너무 인위적이고 질리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비타민 직구할때는 미세스메이어스 건조기 시트도 구매해야겠어요. 건조기시트가 확실히 정전기도 줄여주고 향도 오래간다는! 게다가 메이어스 시트는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시트는 퇴비와 재활용이 가능하다고해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