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음료 추천, 호주에서 온 분다버그 진저비어!

by 엉성부부 2021. 4. 16.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많이들 사신다는 호주에서 온 '분다비어'입니다. 저도 코스트코에서 보고 구매하려고 했지만.. 우선 낱개로 먹어보고 맛있으면 사자는 마음에 마트 배송하면서 하나 슬쩍 추가해봤어요. '분다비어'는 호주에서 즐겨마시는 음료로 맛은 진저비어 외에도 핑크 그레이프푸르트, 레몬라임 등이 있어요. 

 

 

진저비어라고 해서 맥주인줄 알았는데 우리기 생각하는 청량감 있는 맥주라기 보다는 생강을 원료로 숙성시켜 만든 음료라구 해요. 생강맛나는 탄산음료라곤 할까요. 분다버그는 호주에서 유명한 음료업체인데요. 코스트코에서는 1박스에 12개씩 판매하고 있습니다. 12개에 약 19,000원이었으니 개당 약 1,500원 정도 하겠네요. 저는 2,000원주고 샀으니 여러개 사시려면 코스트코가 그나마 저렴하겠더라구요~ 

 

 

맥주인척 하는 맥주아닌 탄산음료 ㅎㅎ 병도 좀 특이해요. 오로나민 c처럼 뚜껑을 잡아 올려서 개봉합니다. 가끔 느끼한 음식먹으면 맥주를 찾게되는데..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맥주를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중이에요. 요 분다비어 진저에일은 170칼로리네요. (맥주보단 낮다며 합리화중)

 

 

맥주대신 먹는 것 치고 안주가 기름진 감자칩입니다. 진저비어는 탄산음료치고는 좀 약한 맛? 그치만 중독성이 강해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분다비어 여러 맛을 드셔보신 분들은 핑크 그레이프푸르츠가 더 맛있다곤 하는데~ 전 진저비어도 나쁘지 않았어요. 묘하게 중독중독~낱개로 먹어봤으니 담에 코스트코 가면 사야겠어요 ^^ 12병에 19,000원이니 나쁘지 않을듯


< 코스트코 추천 식품 보기 >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레시피(꿀+그래놀라)

저녁을 가볍게 먹으려고 우유+시리얼만 먹다가 다이어트겸 변비탈출을 위해 <코스트코>에서 그릭요거트를 구매했어요! 그릭요거트를 적은 용량(낱개)로 구매했었는데 가격이 넘 나빴어요ㅠㅠ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버터 추천, 가성비 갑 '이즈니 가염버터'

남편이랑 둘다 빵순이라.. 어느순간부터 버터가 필수템이 되버렸지 모얌? 한동안 코스트코에서 치즈만 사다가 이번엔 버터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버터 중 젤 인기가 많고 후기도 좋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화이트와인 추천, 빌라마리아 소비뇽 블랑

지난 번 코스트코에서 와인잔을 사면서 와인을 몇개 쟁여뒀어요. 매번 유투브랑 블로그에서 눈팅 후 와인구매를 하다가.. 이번에 직원분 추천으로 총 2가지 와인을 구매했거든요. 레드와인/화이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 추천, 샐러드와 어울리는 리코타치즈 (+소분 TIP)

최근 불어난 체중으로.. 남편과 다이어트를 위해 요가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뿐아니라 평상시 식습관도 개선하고자(?) 저녁에는 샐러드 위주의 가벼운 음식만 먹는데요! 일주일 째 계속 샐

tikntok.tistory.com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이날 요가하고 갈증땜에 얼음넣어 먹엇더니 청량터짐~ 펜트하우스보면서 같이 먹었네요. 약간 하이볼 같기도하고 데미소다 같기도한 그런 맛이랄까나.. 

 

 

이제 펜트하우스 안하니까 금요일이 텅 빈 느낌... 곧 고등래퍼도 끝나겠쥐..? 알콜에 취약한 제 친구한테 강추하고 싶네요. 운동하고 나서 먹으면 딱 적당히 건강하고 기분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요.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코스트코에서 구매하시길 ^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