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쿠시마사 원모어 하이볼 소다 그리고 버터맥주(+맛, 판매처,GS25)

by 엉성부부 2023. 2. 5.
반응형

GS25 편의점에 일반 맥주 사러 갔다가 버터맥주보고 급 구매했어요! 호가든이나 에델바이스나 사야지! 하고 들어왔는데 버터맥주랑 쿠시마사 하이볼이 보이더라고요~ 버터맥주는 많이 먹어봤지만 남편이 급 땡긴다고 원픽인 B맛을 골랐고! 저는 쿠시마사 원모어 하이볼을 구매했습니다! 쿠시마사 원모어는 원래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이자카야에서 판매하던 하이볼인데요~ 인기가 많아지면서 대량생산하여 캔으로 출시했다고 하던데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하다가 최근에는 GS25 편의점에도 판매하더라고요 ^^

 

 

<쿠시마사 원모어 유자소다/하이볼>

* 맛 : 노란색(유자), 분홍색(하이볼)

* 판매처 : GS25 편의점, 올리브영, 이마트

* 금액 : 6,500원

* 도수 : 8.5%

 

 

전 유자소다맛을 골랐어요! 예전에 올리브영에 갔는데 제가 있는 매장에는 재고가 없더라구요~ 편의점에서 보니 반가웠다는! 이 날 원소주, 버터맥주, 그리고 쿠시마사까지 편의점에 다 볼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우리 동네에서는 흔치 않은 일;;)


< 요즘 핫한 주류, 내돈내산 후기 >

 

 

요즘 핫한 버터맥주 솔직 후기(+파는 곳/가격/맛 추천/편의점)

요즘 핫한 인싸템 버터맥주를 어쩌다 구매해서 먹게되었습니다! 수제맥주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버터맥주는 좀 궁금했어요! 패키지 디자인도 예뻤는데 버터와 맥주의 조합이 신선하고

tikntok.tistory.com

 

GS25 편의점 버터맥주 감자칩, 뵈르 트러플 감자칩 내돈내산 후기!

GS25편의점 반값택배를 받으러 갔다가 군것질 탐색 중 발견한 익숙한 패키지! 자세히 보니 예전 포스팅에 올렸던 버터..맥..주?? 자세히보니 뵈르 트러플 감자칩이라고 적혀있었다. 버터맥주, 버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손막걸리 복순도가 리뷰 (feat. 백스피릿 백종원&나영석)

지난 주말 날씨가 계속 흐렸다. 기장에 있는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뭔가 전통찻집에 가고 싶어서 고고당에 갔음! 고고당.. 할 말 많지만 그래도 차 자체는 맛있었음! 근처에 가볼 만한 곳 없을까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스카치 위스키로 하이볼 만드는법!

코스트코에서 두번째 위스키 구매입니다! 첫번째는 벨즈, 두번째가 오늘 소개해드릴 스카치 위스키 입니다. 코스트코 위스키는 가성비로도 유명한데 벨즈위시키의 만족도가 높아 다른 브랜드

tikntok.tistory.com


 

 

벼룩시장에서 구매한 빈티잔! 남편이 먹어보고 싶어 해서 잔에 덜어먹었어요 ㅋㅋ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 갔는데 캔을 열자마자 유자향이 확 나더라구요! 원소주랑 버터맥주는 호불호가 나뉘는 편인데, 저는 둘 다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쿠시마사는 호불호가 좀 덜 나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첫 잔을 먹었을 때는 몰랐는데 도수가 세긴 하더라구요. 버터맥주가 4.5%고 쿠시마사 유자소다가 8.5%니 거의 2배 ㅎㅎ 그래도 끝맛이 깔끔하고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 정도 먹고 나니 살짝 어질어질 ㅋㅋ 술을 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남편은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보다 더 자세하고 솔직한 평은 아래에 적어둘게요!  

 

 

버터맥주랑 먹으려고 예감을 샀어요! 쿠시마사 먹었다가 버터맥주 마시니까 뭔가 밍밍한 느낌었어요. 버터맥주는 과자랑 같이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가벼운 술이었다면, 쿠시마사는 진짜 이자카야 메뉴가 생각날 정도였어요! 오히려 버터맥주랑 같이 먹으니 쿠시마사가 좀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재구매 의사 10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