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세탁세제 솔직리뷰, 프로쉬 세제 및 섬유유연제!

by 엉성부부 2023. 2. 24.
반응형

기존에 사용 중이던 세탁세제를 다 쓰고 지인 추천으로 프로쉬 세제를 구매했습니다.  처음 들어본 브랜드였는데 독일 제품으로 친환경세제로 유명한 듯하더라고요! 원래는 마트에서 젤 저렴한 세제를 구매했었는데 세제랑 섬유유연제를 뭔가 세트로 사고 싶은 이상한 욕구가 생겨서 알아보던 중 인터넷으로 대용량으로 구매했어요! 

 

프로쉬세제

 

<내돈내산 프로쉬 세제>

* 제품명 : 프로쉬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 용량 :  세제 1.5L / 섬유유연제 750ml 

* 구매가 : 세제 16,500원 / 섬유유연제 8,500원

* 구매처 : 프로쉬 공식 홈페이지 

 

 

프로쉬-세제

 

원래는 네이버 최저가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제가 구매했을 당시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각종 쿠폰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주방세제도 공짜로 받고 ㅎㅎ 세제를 조금씩 때마다 사는 것도 은근 일이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대용량으로 여러 개 구매했습니다. 

 

프로쉬-섬유유연제

 

먼저 좌측은 섬유유연제, 우측은 일반 세탁세제인데요. 구매당시 향은 여러개 있었는데 저는 알로에 1 set, 아몬드 1 set 이렇게 총 4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울이나 섬세 의류를 세탁하는 울샴푸와 세탁조도 함께 구매했는데요. 넉넉하게 사니까 마음이 편하긴 하네요 ^^;;

 

내돈내산세제
프로쉬섬유유연제

 

같이 동봉되어 있던 리플렛이에요. 알로에베라가 베스트이고 이 외에 베이비섬유, 제로섬유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시중에 판매 중인 섬유유연제만큼 향기로운 향은 아니었지만 전 오히려 순하다는 느낌이 강해서 덜 자극적이고 편한 향이었습니다. 

 

프로쉬울샴푸

 

<내돈내산 프로쉬 울세제>

* 제품명 : 프로쉬 울&섬세 물 세제 

* 용량 :  1.5L 

* 구매가 : 세제 16,500원

* 구매처 : 프로쉬 공식 홈페이지 

 

 

프로쉬울세제

 

그리고 이건 울세제 입니다. 저는 수건이나 운동복, 요가복은 섬유유연제 없이 울세제로만 세탁하고 있어요. 수건은 울세탁이 좋다고 했는데 기존에 사용 중이던 울세제도 다 써버린 바람에 구매할 때 배송비를 아끼려고 같이 구매했습니다. 

 


< 내돈내산 세제 리뷰 >

 

 

자극없는 친환경 세탁세제/섬유유연제 구매후기 (+바름26)

몇주 전부터 남편이 몸이 간지럽다고 팍팍 긁더라구요. 이 날씨에 벌레 물린 것도 아니고 ㅠㅠ 샤워도 맨날하는데.. 간혹 안맞는 세제나 섬유유연제를 쓰면 두드러기나 간지러움 현상이 있다고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코스트코 주방세제, 생활공작소 주방세제 자몽향!

메쏘드 주방세제를 사용하다가 매번 사는 것도 일이고 (귀찮) 코스트코에 갔다가 발견한 대용량 주방세제! 와우 이정도 용량이면 1년은 쓰겠는데 라는 마음으로 봤더니!!! "생활공작소" 이더라구

tikntok.tistory.com


 

프로쉬세제

 

프로쉬 세제는 지금 구매하고 사용한 지 4개월이 지났는데요. 평소 옷만 입으면 몸을 긁는 남편 때문에 세제를 바꾼 이유도 있지만 ㅠㅠ 확실히 자극이 덜하고 세정력이 괜찮았다는 점이 만족스러워요. 특히 울세제는 더더욱 자극이 없다는 게 느껴지는 게 요가복을 자주 세탁하다 보면 옷감이 많이 상하는데 프로쉬 울샴푸는 그런 건 없었어요. 아쉬운 점은 빨래 후에 나는 향이 좀 없다는 거? 그만큼 순하다는 느낌이라서 전 만족 중입니다.

 

최근 코스트코에 갔더니 프로쉬 세탁세제(알로에베라) 제품이 대용량으로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다음엔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기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