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와인잔, 빌보 고블렛잔 (+와인추천)

by 엉성부부 2021. 1. 12.
반응형


요즘 와인에 빠져서 코스트코에서 급(?) 와인잔을 구매했습니다. 와인뿐 아니라 소맥먹을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요(변명쵝오) 요근래에는 코스트코에서 젤 많이 구매한게 와인인 것 같아요! 심지어 유투브나 다른 블로거분들의 추천글을 저장할 정도였다는ㅠㅠ

 


코스트코에서 제가 구매한 와인잔이에요. 빌레로이앤보흐 고블렛 잔으로 일명 <빌보 고블렛잔>이라고 불리우는 잔이에요. 빌레로앤보흐 라는 브랜드는 (아 발음하기 어렵네) 독일 브랜드로 그릇브랜드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얼마전에 구매한 삼바 전기주전자도 독일 브랜드였는데! 뭔가 신뢰가는 브랜드는 공교롭게도 다 독일이었다는..



금액은 4잔에 36,990원이네요.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색상을 판매하는 것 같은데 제가 간 코스트코 매장에는 화이트(clear)색상만 판매했습니다. 표면이 일반와인잔과는 다르게 다이아몬드 모양이라 넘 예뻤어요!



이렇게 예쁜건 당장 구매각!! 남편과 저는 2인 가구이지만,, 평소에 그릇을 잘 깨는 덜렁이라 4개로 구성된 요 세트가 맘에들었어요. 오늘 코스트코 장바구니는 와인과 치즈에 이어 와인잔도 추가했네요!

 


집에와서 식초물에 헹군 뒤, 바로 개봉했습니다. 2개는 수납장에 넣고, 2개는 바로 개봉했어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레드와인 그리고 남편은 소맥을 말아 드셨습니다;; 안주는 곱창전골이었는데,, 코스트코에서 산 와인과 와인잔을 빨리 사용해보고 싶은.. 근데 곱창전골에 와인은 좀 안어울리긴 했어요.


< 코스트코 관련 리뷰 보기 >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필수 추천템,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제품 후기

코스트코 필수 추천템!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제품 후기 코스트코 갈때 늘 성공하는 제품과 실패는 제품이 딱 나뉘는 것 같아요. 때마침.. 화장실에 청소하는 락스를 다써서 같은 제품을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보이로(Beurer) 전기방석/히팅패드 리뷰

코스트코 추천, 보이로 전기방석/히팅패드 코스트코에서 급충동으로 구매한 전기방석! 쇼파에 앉아있거나 바닥에 앉아있으면 넘 추워서 (궁둥이 시려) 작은 전기매트를 살까 고민했었거든요.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내돈내산 가전,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

이번에 혼수 가전으로 구매한 삼성 공기청정기! 품명은 삼성 블루스카이 5000입니다. 모델명은 AX60T5020WBD 이며 3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사실 혼수 가전을 준비하면서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울산점에서 구매한 애플 매직마우스2

얼마 전 코스트코에서 장 보러갔다가 엉뚱한 걸 사고 왔습니다. 매번 코스트코를 갈때마다 원래 구매하려고 했던 건 못 사고 충동구매를 한다는... 이번에 제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제품은 <애

tikntok.tistory.com


+


오늘 먹은 와인은 코스트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그날 특가로 구매한 와인인데요.



로버트 몬다비 라이배럴 레드 라는 와인이에요! 할인행사라고 직원분이 이럴때 사야한다는 말에 구매했습니다. (팔랑귀) 근데 뭔가 영업한다기 보다는 진짜 와인을 잘 알고 추천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맨날 코스트코 추천 와인 검색해서 패키지 이쁜 것만 샀었는데! 진짜 찐 추천을 받고 구매한건 처음이었어요. 로버트 몬다리 라이베럴 레드와인의 가격은 19,990원입니다


크! 와인잔 넘 이쁘쥬 생각보다 튼튼해서 험하게 설거지하는데도 한번도 안깨지고 내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조금 무거운거? 실제로 핑크색이랑 다른 색상도 봤는데 빌보 고블렛잔은 화이트가 짱인듯해요.

요 고블렛잔도 코스트코에서 가끔 행사를 하는 것 같은데 인터넷보다 저렴해서 전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