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by 엉성부부 2020. 8. 31.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 내돈내산 후기)



현대카드 제로에디션으로 변경한 기념으로 방문한 코스트코! 

사실 현대카드라기 보단 필수적으로 구매해야할게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울산 코스트코는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저번 요가매트에 이어 즉흥적으로 구매한 스킨, 바로 한스킨 제품입니다.

한스킨은 예전에 BB크림(비비)만 사용해봤는데 스킨은 처음이라..!


사실 전 스킨유목민이라 이 스킨, 저 스킨 다 사용해본 듯하네요. 

라로슈포제 스킨, 독도스킨, 이니스프리 스킨에 이어 이번엔 한스킨 스킨이네요.  

풀네임은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일단 보시는 것처럼 용량이 최고입니다!  저렇게나 큰 용량이 무려 520ml

(와..520ml 후덜덜덜.. 왠지 쓰다가 질릴 것 같다는...)


사실 용량 때문에 구매한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사실 7스킨을 하다보니 스킨을 금방 쓰더라구요.

트러블만 안나면 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구매했지만

성분을 분석해보니 착했습니다!! (feat. 화해)





게다가 제품 이름인 <히알루론 스킨 에센스>처럼 

이게 스킨인지 에센스인지 분간이 안갈정도로 점성이 강한 제형입니다! 


보습성분이 99% + 올인원 멀티에센스라는 말처럼 진짜 촉촉.. 


너무 촉촉해서 미스트공병에 덜어쓰려고 했는데

미스트로 쓰기엔 아쉽더라고요. 유일한 단점이랄까요?





이건 전성분! 다행히 제가 알레르기 있는 성분은 없었습니다. 

물제형의 스킨을 찾는 분들이라면 좀 안맞을지도.. 

물보다는 콧물에 가깝습니다! 


미끌미끌한편이에요. 





우선 손등에 테스를 해봤어요.

오우 아이폰 화질 왜이러죠? ㅋㅋ


보시는 것처럼.. 

네..  너무 부어서 바닥까지 흥건히 젖었습니다. 

미끌미끌해서 물티슈로 여러번 닦았구요.





이건 바르지 않은 쌩-피부입니다. 

푸석푸석 건조해보이는데 손 자세는 왜이런거죠?





흡수시키고 5분 후 경과를 살펴보니 확실히 제가 사용한 다른 스킨에 비해

촉촉하고 광택이 났습니다! 그렇다고 기름지거나 답답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평소에 <스킨-에센스-크림>으로 기초케어를 하는데

요 리얼 컴플렉션 히알루론 스킨에센스를 시용할 때는 굳이 에센스를

안발라도 될 것 같은 그런 느낌?


음. 결론은  7스킨을 하기보다는

3스킨, 4스킨을 해도 충분할 것 같다는!

(아. 전 수부지입니다)




대용량 스킨을 구매할 때 필수로 보는게 바로 유통기한이에요.

2023년 아주 넉넉하네요~ 샘플로 준 저 작은 스킨에센스는 

여행가거나..(코로나로 여행갈일 당분간 없음) 친구에게 나눠줘야 할 듯 하네요.


아직까진 크게 트러블이 나거나 알러지 반응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속도 촉촉해지는 느낌? 


근데 건성피부가 아닌 이상 너무 더운 여름날보다는

환절기나 가을에 사용하기에 더 적합할 것 같네요. 


코스트코에서 의도치않게 구매한거지만 가성비 하나는 최고인듯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