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에어프라이어 필수품, 편리한 종이호일(원형모양)!

by 엉성부부 2020. 11. 8.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필수품 종이호일, 

크린랩 종이호일(원형모양)후기


다이소에서 종이호일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

(이땐 에어프라이어가 없었음)


생선이나 튀김 먹을 때 접시 위에

받칠 용도로 샀었거든요!

 

 




근데 에어프라이어용으로 사용하다보니

네모난 모양을 동그란 에어프라이어에

넣다보니 넘나 불편했다는 ㅠㅠ


그래서 지난주 이마트 쓱대란 때

남들 식료품살때 ㅋㅋ 

전 종이호일을 구매했어요!


크린랩 종이호일이구요. 

세일해서 약 1,950원에 구매했습니다!


다이소에서도 2,000원에 구매했으니

더 싸게 산 셈이에요! (짝짝짝)



 

 

에어프라이어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동그란 모양(원형) 종이호일이 

효율적이더라구요!


왜 계속 네모난 것만 사려고 했지 나란여자..





게다가 종이호일은 에어프라이 뿐 아니라

찜요리를 할 때 면포 대신 사용하거나

또 요리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에어프라이어 만큼 실용성 만점인듯 ㅋㅋ

 

↓↓ 에어프라이기 구매 후기 보기 ↓↓

 

2인가구에 추천,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5L(MEA-B50DW)



 

이렇게 동그란 모양이구요

마치.. 월남쌈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크기마저 비슷..

(월남쌈 맛있겠당....)


이렇게 에어프라이어 밑에 깔아주고요.

오늘 제가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한 건


베이컨 펭이버섯 말이!


베이컨이 기름이 많다보니 

종이호일 필수임 ㅋㅋㅋ



 

 

베이컨에 팽이버섯을 돌돌말아

180도 + 13분 돌려줬어요.


확실히 기존에 쓰던 종이호일보다

기름이 잘 흡수되고! 

오히려 에어프라이어 냄비통을

만졌을 때 기름이 없더라구요..

신기방기


설거지 안해도 될정도 아주 깨끗했다는!!! 


이젠 이런 동그란 모양의 

종이호일만 사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