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삼산 중국집, 깔끔한 중식메뉴 <뮬란> 솔직리뷰!

by 엉성부부 2023. 7. 22.
반응형

 

배달로만 먹어보고 매장은 처음 방문해 본 뮬란! 중국집은 배달로만 시켜 먹다가 오랜만에 직접 가서 먹었는데 정말 무의식으로 가게로 향했다. 동네 한 바퀴 돌다가 탕수육 냄새에 뭔가 홀린 듯이 가게로 입장 ㅋㅋ 뮬란은 배달의 민족으로 여러 번 시켜 먹었는데, 기억은 잘 안 나지만 남편이 볶음짬뽕을 극찬했었다. 나는 짬뽕과 짜장면을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도 깔끔한 편이라 뮬란이라는 상호를 기억하고 자주 시켜 먹었다!

 

 

삼산중국집

 

 

<뮬란>

*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224번길 26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 문의 : 052-267-6969

* 따로 주차공간은 없지만 인근 도로에 주차 가능

 

 

삼산중국집

 

 

평일 저녁 7-8시쯤 방문했는데! 하필 이 날은 단체손님이 있었다. 교회인지 다른 업체인지 단체손님이 있어서 엄청 정신도 없었지만 그래도 짜장면과 탕수육 냄새에 자리에 뜰 수 없다며 메뉴판 정독 ㅋㅋ 중국집에 오면 좀 새로운 메뉴들을 도전하고 싶지만 늘 먹는 건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정도인 것 같다. 덮밥 종류도 많고 짬뽕 종류도 다른 중국집에 비해 뮬란은 종류가 다양했는데 결국 익숙한 맛을 주문해 버렸다 ^^;

 

 

뮬란
삼산 중국집 <뮬란> 메뉴판!
울산뮬란
뮬란 메뉴!

 

 

나는 짜장면, 남편은 뮬란에서 늘 먹는 볶음짬뽕! 그리고 탕수육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다. 뮬란은 코스요리도 있는데 2인 기준으로 탕수육, 팔보채, 식사(짜장 혹은 짬뽕)에 1인 25,000원이다~ 생각보다 저렴한 편인 듯! 4인 이상이면 선택할 수 있는 요리가 많아지고 깐쇼새우, 양장피, 팔보채가 추가된다.

 

 

 

 

 

 

삼산중국집

 

 

단체 손님이 많아서 주문 후 꽤 많은 대기시간이 있었다. 뮬란은 백합초등학교, 삼산고등학교 인근에 있는데 여기 근처에는 사실 먹을만한 곳이 없어서 늘 아쉬웠다! 최근에 고깃집이 생겼는데 서비스도 고기맛도 훌륭했고 오픈빨이 줄 알았는데 지나가다 보면 늘 사람이 많았다.

 

 

삼산중국집

 

 

짜장면! 매번 배달로 먹다가 매장에서 먹으니까 오예 배달비도 굳고 냄새도 안 나고~ 짜장면을 주문하고 나면 늘 후회하는 게 간짜장 시킬걸.. 이 날도 일반 짜장면을 주문한 걸로 급 후회했지만 뮬란 짜장면은 다른 곳 보다 덜 느끼하고 맛있는 편이다.

 

 

삼산중국집

 

 

그리고 남편이 매번 극찬했던 볶음짬뽕! 나는 짬뽕은 국물맛으로 먹는데 남편은 역시 자극적인 맛을 좋아했다. 안에는 일반 짬뽕과 마찬가지로 해산물과 청경채, 각종 야채들이 들어가 있는데 기분 탓인지 몰라도 해산물 양이 혜자인 편! 그리고 확실히 맛있었지만 맵찔이인 내 맛에는 좀 매웠다.

 


< 울산 삼산동, 동네 맛집 추천! >

 

 

 

내돈내산 울산 삽겹살집 추천, 삼산 가성비 맛집 <총각집>

예전부터 눈에 밟혔던 고깃집! 삼산 번화가 쪽은 아니고 현대아파트 정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평일에도 늘 사람이 많아서 몇 개월째 궁금하다 지난달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원래 남편과 헬스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울산 삼산 곱창집, 칠성양곱창 솔직 리뷰!

2번째 방문 한 칠성양곱창! 원래는 삼겹살을 먹으려고 했는데 이 날따라 매콤한 음식이 당기더라구요. 집 근처라 걸어서 방문했고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오늘 리뷰할

tikntok.tistory.com

 

삼산 팥빙수 맛집, 옛날 팥빙수 빙수랑 붕어랑!

호기롭게 캐리어 구매하러 코스트코 갔는데 정기 휴무 ㅋㅋㅋㅋㅋ 급 금호화훼단지에서 식물구경하고 일요일의 마무리가 허무해서,,또르르 급하게 근처에 있는 팥빙수집을 찾았습니다. 도산대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동네 술집/맛집 추천, 무침

오늘은 저희 동네 삼산동에 위치한 술집을 추천해드릴께요! 남구보건소와 평창현대3차아파트 앞에 위치한 무침인데요, 저희집에서는 걸어서 10~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결혼하고 동

tikntok.tistory.com


 

 

 

 

삼산중국집삼산중국집

 

서로 앞접시에 덜어서 나눠먹었다. 개인적으로 뮬란은 짜장면보다 짬뽕이 더 맛있는 것 같다! 짜장면도 맛있는 편인데 짬뽕이 넘사벽이라 묻히는 느낌? 그리고 탕수육 역시 존맛! 다만 우린 찍먹파인데 부먹으로 나와서 좀 당황했다. 탕수육은 찍어 먹어야 제 맛인디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