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막국수 맛집 <황정숙 막국수> 솔직 리뷰!

by 엉성부부 2023. 6. 30.
반응형

 

여름 소울푸드는 평양냉면이지만! 울산에는 평양냉면 맛집이 많이 없다 보니 가끔 새콤한 함흥냉면이 먹고 싶을 때는 오히려 막국수를 먹는 편이다. 막국수는 메밀 특유의 맛과 향 그리고 식감이 넘 좋은데, 평양냉면도 그렇고 난 어쩌면 메밀을 좋아하는가..? 부산에 살 때 엄마랑 늘 가던 동아대병원 인근 막국수집이 있었는데 최근 없어졌다는 엄마의 전화를 받고 갑자기 막국수가 급 먹고 싶었다! 울산에는 친구도 없고 ㅜ남편의 휴무일인 주말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서 혼자 막국수를 야무지게 먹고 왔다! 

 

황정숙막국수

 

 

<내돈내산 울산 막국수 맛집 리뷰>

* 가게명 : 황정숙 막국수

* 문의 :  0507-1444-3202

* 주소 : 울산 남구 봉월로 112 (신정1동 동사무소 바로 옆 블럭)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휴무 : 매주 일요일 휴무 (10월부터 3월까지)

* 기타 : 주차장 넓음, 포장가능

 

 

 

 

난 냉면도 막국수도 무조건 물냉, 물막파라! 고민도 없이 물막국수를 주문했다. 황정숙 막국수는 메밀의 함량에 따라 메뉴가 나뉘는데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아래 '더 보기'를 참고!

 

더보기

 

* 순메밀물막국수/순메밀비빔막국수 12,000원

* 물막국수/비빔막국수9,000원

* 감자전 7,000원

* 메밀전병 7,000원

* 메밀만두 6,000원

* 수육 가오리회 15,000원

* 옹심이 메밀 칼국수 9,000원

 

 

황정숙막국수

 

 

순메밀은 메밀100% 만든 거라 면이 더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한다.  고민끝에 일반 물막국수를 먹고 다음에 순메밀을 먹어보기로! 오픈런을 뛰었는데 옆 테이블 손님들은 감자전과 메밀만두를 주문했다. 나도 남편이랑 같이 왔으면 감자전을 주문했을 텐데 ㅠㅠ 그리고 따뜻한 메뉴인 옹심이 메밀칼국수도 있었다! 매번 옹심이칼국수 먹으러 n번째 방문 중인 성안동을 자주 들렀었는데~ 반가웠다 ㅎㅎ 

 

울산막국수맛집

 

내가 좋아하는 백김치~~ 백김치를 사발채로 주셔서 정말 좋았다 ㅠㅠ 심지어 백김치가 맛있어서 이 날 오후에 급 종갓집 백김치를 주문했는데 이미 백김치만 먹고 맛집포스가 느껴졌다. 나 혼자 너무 이른 시간에 온 게 아닌가 싶었는데 10분이 지나니 사람들이 막 들어왔다! 역시 여름에는 막국수 ^^

 

울산막국수맛집

 

 

나는 자극적인 맛보다 약간 심심하고 구수한? 맛을 좋아해서 따로 겨자와 식초를 넣진 않았다! 예전 강원도에서 먹었던 찐 메밀막국수 맛이 나서 행복했음! 문득 순메밀막국수는 얼마나 고소할까 궁금해졌다. 그리고 사이드메뉴인 메밀만두는 실제로 많은 분들이 포장해 가셨다. 감자전과 메밀전병은 흔하게 접하는 메뉴인데 메밀만두는 좀 새로운 느낌..? 아! 무조건 여긴 남편을 데리고 와야겠다 ㅋㅋ

 

 

울산막국수맛집

 


< 내돈내산 울산 냉면/밀면 면 요리 맛집 리뷰!  >

 

 

울산 평양냉면 찐 맛집, 남구청 인근 <풍로옥> 솔직리뷰!

울산에도 평양냉면집이 생겼다니!! 사실 생긴 지는 꽤 된 것 같은데 평냉의 계절이 다가와서 처음 발견한 것 같기도...? 심지어 집과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처음 방문한 풍로옥! 3-4년 전 여기서

tikntok.tistory.com

 

울산 생활의 달인 칼국수 맛집, 충무동비빔칼국수 솔직리뷰!

지난 주 급 이삭토스트가 땡겨서 배달을 시키려고 했지만,, 기본주문이 12,000원이었다. 혼자서 토스트 하나먹는데 얼마한다고 ㅠㅠ 결국 근처에 주차가능한 이삭토스트집을 찾다가 반구동 중앙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밀면 맛집 추천, 여름철 더욱 생각나는 '삼산 밀면 전문점'

오늘은 울산 밀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삼산동 이마트 부근에 위치한 밀면 전문점! 이름 역시 삼산 밀면 전문점 입니다. 이마트를 자주 방문하는데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기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맛집, 태양칼국수 본점 내돈내산 리뷰!

울산 칼국수 맛집하면 늘 소개되는 맛집! 예전부터 가야지 했는데 이번에 칼국수가 땡겨서 성안동에 위치한 태양칼국수 본점에 다녀왔어요. 성안동에 은근 맛집이 많은데 태양칼국수는 가성비

tikntok.tistory.com


 

울산막국수맛집

 

행복한 혼밥 타임이었다. 확실히 일반 밀면, 냉면보다 나는 평양냉면과 막국수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이제야 깨닫게 된 취향) 엄마랑 먹었던 막국수 맛이 생각나기도 했고~ 주차장도 넓고 매장도 쾌적했다. 주인아주머니도 너무 친절 ㅎㅎ 주말에는 남편이랑 막국수에 메밀만두를 꼭 먹으러 와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