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밀양 조용한 마운틴뷰 시골카페, 카페 평리 내돈내산 리뷰!

by 엉성부부 2023. 4. 21.
반응형

 

밀양 단장면에 있는 조용한 산뷰 카페를 다녀왔어요! 찾아서 간 건 아니고, 지나가는 길에 카페가 있길래 호다닥 검색해 봤어요. 원래는 단장면커피로스터스에 가려고 했는데 최근 리뷰를 보니 불친절하다는 내용이 많아서 ~ 결국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평리에 다녀왔습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산 뷰(마운틴뷰)로 이미 유명한 카페여서 그런지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밀양카페평리

 

 

<카페 평리>

* 주소:  경남 밀양시 단장면 고례로 936 카페평리

* 영업시간 : 10:00 - 19:00

*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 문의 : 0507-1367-0422

 

 

카페평리
밀양카페평리

 

카페평리 메뉴 및 가격입니다. 아이스만 가능한 시그니처 메뉴는 말차프레소, 평리라떼, 평리수페너가 있습니다. 말차프레소는 말차라떼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있는 메뉴이고, 평라라떼는 아이스크림 라떼에 에스프레소, 평리슈페너는 라떼에 수제 크림이 들어간 메뉴네요! 시그니처 메뉴를 먹고 싶었지만 남편과 둘 다 카페인 수혈이 필요해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카페평리카페평리

 

디저트 메뉴도 직접 만드신다던데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일반 스콘, 앙버터, 시오빵(소금빵), 팥소보루 그리고 생크림 케이크과 티라미수, 치즈케이크도 있었어요!  딸기가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 한 조각도 주문했어요!

 

밀양카페
밀양카페평리

 

햇살맛집! 채광이 쫙 들어왔어요. 이 날 날씨가 좀 서늘해서 광합성을 받고싶었는데! 원하던 창가 자리에 햇살까지 들어와서 너무 따사로웠어요! 근처에 산책로도(밀양댐) 있어서 테이크아웃을 하려고 했는데 매장 안이 아늑해서 먹고 갔네요~

 


<내돈내산 밀양 가볼만한 곳 리뷰! >

 

 

내돈내산 밀양 맛집 리뷰, 건강하고 아늑한 밥집 "행랑채"!

지난달 엄마랑 당일치기로 밀양에 다녀왔어요. 주목적은 얼음골 사과 구매였지만, 밀양까지 왔으니 유명한 밀양 명소랑 맛집, 카페도 다녀왔답니다. 밀양 맛집으로 시장에 있는 돼지국밥을 많

tikntok.tistory.com

 

가족들과 가기 좋은 밀양 카페 <1919 봄> 내돈내산 리뷰!

엄마랑 당일치기로 다녀온 밀양! 위양지에서 가볍게 산책하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근처 카페를 검색해 봤어요! 파워 j형이라 미리 검색해서 오는 편인데 맛집만 찾아오고 카페 검색은 못한 나

tikntok.tistory.com

 

밀양 아리랑시장 돼지국밥 맛집, 백종원 3대천왕 단골집!

지난번 위양지에 이어 두번째 밀양 포스팅입니다. 위양지 가기전 방문했던 밀양지 첫번째 코스 밀양 아리랑시장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 그 이름은 바로 단골집 입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

tikntok.tistory.com

 

밀양 SNS 핫플, 국내 출사지 명소 위양지!(Feat. 이팝나무)

2주 전 다녀온 부산/울산 근교 밀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밀양은 처음 가봤습니다.. 신혼이다보니 매주 주말에는 여행을 떠나는 편입니다. 경주, 대구, 부산 여러 후보지가 나왔지만 이번엔 둘

tikntok.tistory.com

 


 

 

카페평리카페평리
카페평리

 

주문한 딸기케이크! 딸기케이크 진짜 오랜만에 먹어봐요~ 딸기도 아끼지 않고 듬뿍 ㅎㅎ 딸기케이크는 제가 먹었던 딸기케이크 중 최고였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부드러웠답니다. 

 

카페평리
카페평리

 

아늑한 마운틴뷰에서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카페 평리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남편과 아무말없이 멍 때리다 왔네요 ㅎㅎ 주차장과 매장도 넓어서 쾌적~ 다음에 밀양댐 갈 때 또 오기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