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리뷰, 라떼가 맛있는 대구 3대 커피 맛집 <롤러커피>!

by 엉성부부 2023. 4. 10.
반응형

뒤늦게 리뷰하는 대구 롤러커피! 오빠가 열심히 서치 해서 찾은 카페였는데 라떼가 먹고 싶을 때 롤러커피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롤러커피는 대구 3대 커피라고 하던데 (나머지 2개는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입구에서부터 커피맛집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대구는 맛집/카페 실패가 1도 없었던 것 같아요. 다 맛있고 힙해..

 

대구롤러커피

 

<롤러커피>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14길 36

* 문의 : 053-253-7584

* 영업시간 : 08:00 - 20:0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대구롤러커피

 

토요일 3-4시쯤 왔을 때는 바깥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도 꽤 보여서 후퇴했어요. 근처에 있는 플로어플랜에서 빈티지가구와 조명 구경 후 5시? 쯤 갔더니 사람들이 많이 빠져서 자리도 꽤 있었어요. 롤러커피는 에스프레소, 라떼, 아메리카노 등 커피 단일메뉴만 제공되는 곳이에요! 큰 규모는 아니었지만 이미 노래부터 힙하고 직원분들도 넘 밝고 친절했어요 ㅠ.ㅠ

 

대구롤러커피

 

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따뜻한 라떼 2잔을 주문했어요. 라떼를 진하게 드시려면 5oz를 추천한다고 하셨어요! 7oz는 담백한 맛! 늦은 저녁이라 저는 7온즈로 주문했습니다. 라떼 먹으면서 저 생동감 있는 영상과 음악들~

 

대구롤러커피대구롤러커피
대구롤러커피
라떼 4.0

 

드디어 주문한 라떼가 나왔어요! 메뉴를 기다릴 동안 좁은 가게에 손님이 쉴 틈 없이 밀려와서 (늦은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단골 고객분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잔뜩 기대하고 커피를 먹었는데.. 와 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평소에 스벅이나 다른 카페에서 먹었던 라떼와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왜지?

 

대구롤러커피

 

집 앞에 이런 카페있으면 매일 갈 것 같네요 ㅠㅠ 대구에서 먹은 커피 중 가~장 인상 깊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롤러커피 방문하면 아이스로도 꼭 마셔보고 싶네요. 대구에 있는 다른 카페 리뷰는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 내돈내산 대구 카페 리뷰, 추천카페 best3 >

 

 

 

대구 삼덕동 복합 문화카페 <리프레쉬먼트>

대구에 볼일 있어 갔다가 커피 한 잔 하려 들른 리프레쉬먼트, 복합 문화 공간으로 때로는 전시도 하는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땐 북카페 느낌이었답니다.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특별하고 힙한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카페, 동남아에 온 듯한 <피플스커피 교동점>

본격적인 대구여행을 오기 전, 평냉먹으러 교동에 처음 왔는데 엄청 핫한 곳이었어요..!! 핫한 곳을 돌아다니며 너무 예뻐서 발견한 곳! 다음에 언젠가 와야지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다음주에 바

tikntok.tistory.com

 

대구 반월당 카페,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바 <딥커피로스터스>!

프롤라 이후로 은근 자주 가게되는 에스프레소바! 대구에서 평양냉면 먹고 근처 카페 찾다가 예전부터 가보고싶어 저장해뒀던 "딥커피로스터스" 를 다녀왔어요! 올해에만 대구 5번째 방문인데

tikntok.tistory.com

 


 

이미 너무 핫해진 곳이지만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뭔가 에너지를 얻고 가는 기분이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이유가 있군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