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양산 원동 카페 리뷰, 조용한 마운틴뷰 <카페 가마등>

by 엉성부부 2023. 4. 7.
반응형

 

3월에 다녀온 양산 원동마을~ 최근 블로그에서 양산 원동마을을 꽤 많이 소개했던 것 같아요. 미나리삼겹살, 순매원에 이어 오늘은 원동마을 가기 입구 전에 있는 뷰 맛집! 분위기 맛집인 "카페 가마등"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동마을 안에도 카페가 있긴 한데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뷰를 바라보며 커피가 먹고 싶더라고요! (테라스의 계절이 온 거겠죠?) 

 

양산가마등

 

 

<카페 가마등>

* 주소 :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123 가마등

* 영업시간 : 11:00 - 18:00

* 기타 :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양산카페가마등양산카페가마등

 

입구에 있는 꽃들~ 이 사진은 3월 초중순 기준이라 아마 지금가면 꽃이 더 많이 보일 거예요. 참고해 주세요^^ 반려견 출입이 가능한 카페인데, 테라스 좌석만 가능합니다. 평일인데도 꽃구경하러 오신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에 차가 가득했어요! 지난번 매화마을(원동마을)에 가는 길에 꼭 와보고 싶었는데 엄마랑 시간이 맞아 왔어요 히히

 

카페가마등
양산카페가마등

 

 

 

 

 

기본적인 커피메뉴와 각종 티들! 좀 특이했던 메뉴는 초콜릿돌체라떼, 원동땅콩아이스크림, 원동생딸기라떼, 군고무라떼에요. 특이했던 가마등 일부 메뉴는 가격대가 7,000원이 넘어 좀 비싼편같아요. 엄마랑 카페인수혈이 필요했기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가마등은 뷰보러 오는 거라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어요!

 

 

 

양산뷰카페

 

 

물론 내부에도 좌석이 꽤 많았어요. 화장실은 위 사진 좌측으로 가면 있어요! 카페인데 중간중간 화장실만 몰래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했어요. 카페 가마등 인근에 카페 아덴도 있어요! 아덴 앞 주차장을 보고 바로 핸들을 꺾었다는..! 목요일이었는데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주말은 더할 듯 ㅠㅠ

 

 

양산뷰카페카페가마등

 

 

테라스 자리 착석! 뒤편에 담요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테라스 좌석이 꽤 많았는데 한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의자를 나란히 두고 음료가 나올 동안 멍하니 산을 바라봤어요! 시골살기 로망이 가득한 엄마는 마을을 바라보며 계속 부러워하셨어요 ㅋㅋ

 

 

카페가마등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커피 맛은 좀 많이 연한 편이었지만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탁 트인 뷰를 보면서 커피 먹으니까 두통도 없어지는 느낌~ 옆 테이블에서는 크로플을 주문해서 드시고 계셨는데 꽤 맛있어 보였어요. 완전 초입구에 가면(아파트 많은 곳) 다른 카페도 있었는데 여기도 늘 사람이 많더라고요~ 뷰 좋고 조용해서 카페 장사도 잘 되는 듯했어요.

 

 


< 원동마을 맛집/마운틴뷰 카페 리뷰! >

 

 

 

양산 순매원 식당, 미나리와 생삼겹살 <매화가든> 솔직 리뷰!

지난번 포스팅으로 리뷰했던 양산 원동마을! 3월 초에 갔을 때는 매화 꽃봉오리가 조금씩 터질 때였는데 4월 초인 지금은 매화와 벚꽃이 활짝 펴서 바람에 흩날리기 시작했더라고요. 오랜만에

tikntok.tistory.com

 

양산 가볼만한 곳, 순매원 원동매화축제 (+매화 개화시기)

지난 수요일에 양산 순매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계획은 순매원이 아니라 양산에 있는 식물 키핑장에 가려고 했는데 이 날따라 차가 너무 많아서 뭔가 싶었어요. 양산 원동 방면으로 가다 보면

tikntok.tistory.com

 

부산 숲뷰 카페, 학장동 카페 우디브룩(Woody Brook) 리뷰!

학장동에 카페가 생겼다니! 엄마피셜 시골동네인 학장동에 대형카페가 생겼는데, 뒤늦게 방문했다. 엄마집을 가려면 구덕터널 위를 지나가야 하는데,, 힙한 느낌의 간판을 발견하고 카페가 생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부산 숲뷰 카페, 채광이 좋은 기장 "제이스 생텀 커피"

오랜만에 엄마랑 기장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에 있는 솥밥집에서 밥 먹고!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숲뷰라는 키워드에 꽂혀 폭풍검색했습니다. 이상하게 엄마랑

tikntok.tistory.com


 

 

양산카페

 

 

올해 봄은 작년에 비해 봄제철음식도 많이 먹고 꽃구경도 많이 한 것 같아요. 양산원동마을은 봄에 유독 사람이 많지만 드라이브코스로 괜찮아서 콧바람 쐬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다녀온 친구 사진을 보니 아직 벚꽃이 다 지진 않았더라고요 ^^ 늦은 봄나들이 겸 조용한 마운틴 뷰 보며 힐링하실 분들은 카페 가마등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