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무선으로 사용가능한 캠핑용 모기 퇴치기 (+내돈내산)

by 엉성부부 2022. 8. 14.
반응형

올해 모기 용품만 몇 개를 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처음에는 초음파 모기/벌레 해충퇴치기를 구매했었는데 수면의 질이 떨어진다곤 할까. 물론 초음파기를 틀어놓고 자면 모기가 덜 오는 듯한 느낌은 있지만, 그렇다고 모기가 죽거나 박멸하는게 아니라 저에게 필요한건 모기가 바로 죽는(잔인함 ㅋㅋㅋ) 게 필요했습니다. 선풍기를 틀어놓고 자도 어차피 물.놈.물! 물릴 놈은 물리더라고요 하....

 

 

여태까지 제가 산 모기용품들의 특징은 모기를 죽이는 게 아닌 기피제 역할이라,  다음날 되면 또 물리더라구요 ^^ 요즘 모기들 참 똑똑함! 에어컨을 켜도 선풍기를 켜도 바람이 오는 곳을 피해서 물리는데 새벽에 모기땜에 잠에서 깨면 정말 딥빡...ㅠㅠ 

 

 

<내돈내산 모기퇴치기>

* 상품명 : 이노크아든 2in1 충전 무선 캠핑 랜턴 겸용 모기 퇴치기

* 상품코드 : IA-IB5000

* 구매가 : 27,700원

* 구매처 : 쿠팡 로켓배송

 

 

모기 퇴치기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하나씩 리뷰보는데만 하루 걸린 것 같아요.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은 없지만! 일부 모기퇴치기 제품들은 모기는 안잡히고 날파리만 잡힌다는 리뷰가 많이 보였어요. 요즘 초파리 때문에 스트레스이긴 하지만, 제가 구매하는 목적은 오로지 모기였기 때문에 그나마 리뷰가 좋으면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골랐어요.

 

<모기퇴치기 구매 조건>
1. 무선충전이 가능
2. 기피제가 아닌 모기퇴치 기능(죽어야함)
3. 금액대 3만원 미만

 

저는 이렇게 3가지 조건이 필요했어요. 무선충전 이유는 위치를 옮기면서 사용하고 싶은데 콘센트에 구애받지 않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캠핑갈 때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선보다는 무선이 더 효율적일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태까지 산 모기퇴치기는 대부분 기피제역할이었는데 제 눈으로 모기의시체가 보고 싶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간혹 모기퇴치기 중 10만원대가 넘는게 있는데 이것 역시 소모품이라는 생각이 들어 부담 없는 3만원 미만대의 가격을 원했습니다!

 

 

충전에 필요한 USB선과 청소 솔도 같이 동봉되어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노크아든 제품으로 무선형 제품과 랜턴 기능이 같이 있어서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다른 이노크아든 다른 라인업 은 블루트스 스피커 기능도 같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캠핑보다는 집에서 쓰일 꺼라 블루투스 기능은 딱히 필요하지 않았어요.

 

 

본 제품은 해충이 좋아하는 파장대의 빛으로 유인하여 고압 전류로 해충을 살충하는 제품입니다! 화학물질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모기향이나 살충제와는 달리 나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IA-IB500제품으로 해충퇴치와 조명기능이 되는 제품입니다!

 

 

충전시간은 사용 기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설명서 꼭 참고하시길! 저는 후다닥 빨리 받고 싶어 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작은 크기에 깜놀.. 두루말이 휴지 크기 정도 되보였어요. 이렇게 작은 크기에 모기가 잘 잡힐까 의구심이 들었지만.. 크기가 작은만큼 휴대성이 좋은 듯 합니다! 

 

 

충전은 버튼 밑에 선을 꽂아 사용하는 방식이고, 맘에 들었던 점은 충전선 덮개가 있어서 먼지가 들어가거나 물이들어가는걸 방지할 수 있었어요! 뚜껑만 있었다면 분실 위험이 있었겠지만 달려있는거라 더 마음에 들었음

 


< 모기가 진짜 싫어서 구매한 제품들 >

 

 

내돈내산 모기퇴치제, 해피홈 에어넷 솔직 후기!

방충망을 새로 교체한지 1년정도 지났는데도 초파리와 모기는 어디서 그렇제 나오는지 ㅠㅠ 초파리야 귀엽게 봐줄 수 있지만 깊은 잠 들었을 때 모기소리에 진짜 스트레스.. 예전에 초음파 모기

tikntok.tistory.com

 

초음파 모기/해충 퇴치기, 퓨리앤코 솔직 후기!

아직 6월인데 5월부터 모기물린 나.. 결혼 전에는 집에서 나만 물렸는데, 결혼하고 나서도 나만 물리는 중임 ㅋㅋㅋㅋㅋ 기존에 사용중인 모기약은 리퀴드(훈증기)는 인체에 무해하다고는 할 수

tikntok.tistory.com

 

다이소 초파리 트랩으로 살충제 없이 초파리 없애기!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 곳곳에 초파리들이 보이고!!! 죽여도 죽여도 계속 나와서 처음엔 뿌리파리인가 했더니.. 자세히 보니 뿌리파리랑은 좀 다른 모양이었어요. (벌레 박사된 것 같음) 무튼 요

tikntok.tistory.com

 

무로 벅스 제로 스프레이, 모기기피제 구매후기!

여름보다 지금 모기를 더 많이 물리는 건.. 기분탓인가요? 처서매직이 오고 날씨가 선선해진 것 같아 모기약을 끄고 잤더니 새벽에 계속 모기가 잉잉~ 원래 가을에 모기가 더 많은건지!! 모기가

tikntok.tistory.com


 

 

해충퇴치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보라색의 조명이 들어와요. 시중에 판매중인 모기퇴치기 제품은 어둡고 150cm 이상인 곳에 올려둬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너무 밝은 곳(텔레비전 앞, 휴대폰 근처?)에서는 효과가 없다고 하니 어두운 높은 곳에 사용하시길!

 

 

저는 딱히 쓸일은 없을 것 같지만 조명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서 흰색의 조명이 들어옵니다. 버튼을 누르면서 조명의 세기를 설정할 수 있구요! 약간 조명을 약하게 사용하면 수면등으로도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 저는 안방 입구에 둘 예정인데 화장실에 나가거나 급하게 물마시러 부엌에 갈 때 간접등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충전이 되어있어서 바로 무선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완충된 상태는 아닌 것 같아 동봉된 usb로 충전을 해볼게요! 충전 케이블은 애플워치에 사용중인 어댑터인데 요즘은 다 usb 충전이라 usb콘센트를 사야하나 싶네요 ^^;;

 

 

사용한지 3주가 되어가는데 정말 제 눈으로 모기 시체가 보여서 ㅋㅋㅋㅋ 진작 살껄 후회가 되더라구요. 단점은 크기가 넘 작다, 그리고 청소하는게 그닥 편하지는 않다인데 그 점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럽습니다. 간혹 어떤 제품은 하단에 포집통이 있던데 그 기능이 있었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아마도 하단에 램프 기능이 있어서 그런 것 같지만!! 3만원 미만 가격에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하고 귀여운 모기퇴치기제품인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