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 ::: 홈가드닝

대구 희귀식물 카페, 힐링하기 딱 좋은 "카페 메숲" 방문 후기!

by 엉성부부 2022. 5. 29.
반응형

대구에 희귀식물 카페가 open 한다는 인친님의 게시글을 보고! 지난 어린이날 후다닥 다녀왔어요. 연휴에 뭐할지 고민하다가..  급 대구에 있는 식물카페<메숲>을 방문하고 왔어요. 연휴 때 화훼단지 가거나 집에서 분갈이만 했는데 ㅋㅋ  오랜만에 새로생긴 식물카페도 가고 힐링하고 왔답니다 :) 사실 메숲을 방문한 이유가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밑에서 말씀드릴게요.

 

 

<메숲>

* 문의 :  0507-1378-6782

* 주소 : 대구 수성구 지범로46길 13-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9시

* 정기휴무 : 매주 수요일

 

 

저는 가오픈 기간 때 다녀왔어요. 위시본, 핑크싱고니움도 보이네요! 카페에 입장하면 거대한 온실이 딱 자리하고 있는데요 한 편의 그림같았어요. 넘 예뻐서 입도 못다물고 구경하다가 정신차리고 뒷편에 있는 토분과 식물 구경을! 가오픈 기간 때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메숲은 식물 뿐 아니라 음료&디저트 맛집! 휘낭시에와 음료를 주문했는데, 제가 간 식물카페 중 젤 맛있었어요 ㅠㅠ

 

 

음료 먹다가 또 온실구경 ㅋㅋ 남편이 메숲에 다녀온 이후로 도메바리에 빠져서.. 하루종일 도메바리거려요. 저도 이렇게 큰 도메바리는 처음 봤는데 처음에는 버럴막스인 줄 알았어요. 도메바리 대품 진짜 멋지긴 하더라구요. 전체적인 카페의 색감이 다크해서 그런지 식물이 눈에 더 확 들어왔어요.


< 희귀식물카페 방문후기! >

 

 

경주 용강동 희귀식물카페 <아단소니>

이번에 몇번째 희귀식물 카페 소개인지 모르겠네요. 그만큼 와이프랑 이곳저곳 많이가본 것 같은데 울산이랑 가까운 경주에 희귀 식물카페가 있다고해서 바로 달려갔어요! 저희 집에서 대략 1

tikntok.tistory.com

 

부산 희귀식물카페, 명지 국제신도시 "그로우어스(Growus)"

오랜만에 명지행! 친구가 명지살 때는 그래도 자주갔었는데 ㅠㅠ 이젠 친정올 때 제외하고는 명지도 잘 안가지더라구요 (너무 멀다)부산에는 희귀식물 카페가 많이 없다보니(물론 울산도 없음)

tikntok.tistory.com

 

경주 식물카페 <아단소니> 본점 방문 후기 (본점 이전/위치 정보)

드라이브 겸 경주 식물카페 아단소니를 다녀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 장소는 바꼈습니다. 2월 28일부터 본점 이전을 해서 새로운 곳에서 새출발을 하시더라구요! 기존에 운

tikntok.tistory.com

 

몬스테라 알보와 희귀식물이 가득한 창원 가로수길 식물 카페 보타미!

창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장모님과 창원의집에서 간단하게 산책하고 돌아가는길에 급 가게된 보타미! 창원까지 왔는데 가로수길 드라이브 하고 돌아가려 했는데 가때 눈에 띈 보타미! 최근

tikntok.tistory.com


 

 

잭클린도 보이네요 :) 저는 알로카시아가 참 어려덥데 ㅠㅠ 그래도 잭클린은 아직 몸살 없이 잘 키우고 있는데.. 더이상 잎이 커지거나 새순이 후다닥 나오지는 않네요. 식물구경하다가 발견한 블리스볼 토분! 아 블리스볼은 할말이 많음.. 예전에 이천 도자기마을에 갔다가 블리스볼 매장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쇼룸이었던 것 같아요) 큰 대형 화분 뿐이라서 ㅠㅠ 빈손으로 내려왔었거든요. 인터넷 공식홈페이지도 토켓팅! 매번 실패해서 아 이거슨 나랑 인연이 아닌가보다 했는데..!!

 

하악 영롱해 ><

 

넘 예쁘죠! 식물카페에서 토분을 구매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이번에 나온 블리스볼팟이 넘 예뻐서 많이 쓸어왔어요. 나보다 더 식물에 진심인 가족들에게도 선물할 겸! 색감이 넘 예쁘고 핸드메이드이다보니 무늬나 색감이 조금씩 다른데 그 중에서도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대구 희귀식물카페 <메숲>을 영상으로도 담아봤어요! 5월 초에 간거라 조만간 곧 가려고요 ^^ 그리고..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정말 운이 좋게도 감사하게도 메숲 오픈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킹오스를 받아왔습니다! 올해 제 운은 여기까지겠죠 >< 지금 열심히 잘 키우고 있습니다. 아직 신엽 소식은 없지만 저희 부부에게도 이런 행운이 오군요!!


<대구희귀식물카페 메숲 랜선 투어하러가 가기!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커피 , 디저트도 맛있고 매장 규모도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 오랜만에 메숲갔다가 맛있는거 많기로 유명한 대구 맛집도 가고 넘 즐거웠어요. 오늘도 느낀건.. 역시 대품이 최고야라며 ㅋㅋㅋ 남편은 급 새끼손가락만한 도메바리를 분양하고 큰 도메바리를 들이겠다고 하루종일 검색만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