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이마트트레이더스 자석파스, 대일빠삐방 1300!

by 엉성부부 2022. 5. 31.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센텀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최근에 생긴 연산동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명지랑 서면만 가봤는데 연산점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주차장도 짱넓더라고요. 울산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없어서 코스트코에 자주가는 편인데! 가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지 않는 제품들이 있어서 초록색 이마트에 가면 좀 재밌어요ㅋㅋㅋ ><

 

 

1년 전 시댁에서 히딩크 파스를 구매해달라고 하셔서.. 와 히딩크 파스도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예전에서 일본에서 구매한 동전파스와는 사이즈가 비슷한데 히딩크파스와 오늘 소개해드릴 '대일빠비빵1300'파스는 일반 파스와는 다르게 가운데 자석이 있어서 막 시원하고 쎄한 느낌의 파스와는 다르더라구요. 저는 요즘 허리땜에 고생중인 남편과, 또 무릎땜에 고생하는 엄마랑 나눠쓰려고 구매했어요.

 

 

1개당 10개가 들어가있고 총 7케이스가 있어요. 쑤시고 결리는 부분에 부착하면 자석의 자력이 침투하여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의료옹 자기발생기이넫요. 저도 뒷목이 당겨서 사용해봤는데 밴드 밀착력이 넘 좋아서 샤워를 해도 그대로더라구요 ㅋㅋ 알고보니 우리가 자주 쓰고있는 대일밴드?와 같은 회사라고 해요.


< 내돈내산 건강/의료기기 제품 리뷰 >

 

 

소소한 부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자석동전파스)

소소한 부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 예전에 일본여행을 가면 필수 쇼핑품목이었던 동전파스! 돈키호테에 가서 동전파스와 카베진을 매번 사서 부모님께 드렸던 기억이...ㅋㅋㅋ 근

tikntok.tistory.com

 

30대 여성 생일선물, 아로마티카 마사지툴 및 바디오일 세트!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준 아로마티카 선물세트! 선물 받은 친구반응이 넘 좋아서 저도 똑같은 걸로 구매해버렸어요. 최근 목디스크 때문에 마사지에 급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바디로션 바르

tikntok.tistory.com

 

부모님 소소한 선물 추천, 스트레칭 도구 <전신튜빙밴드>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는 엄마를 위해 구매한 전신밴드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예전에 라텍스 밴드를 선물해드린 적이 있는데, 아빠가 탐내셔서 (ㅋㅋ) 라텍스 밴드를 추가 구매하면서 전신튜빙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거북목/목디스크 견인기 한달 사용후기

목디스크 진단받은 지도 벌써 3개월이 지났어요. 왼쪽 목에서 어깨내려가는 부분과 팔저림이 있어 근처 통증의학과에 갔더니 (예상했던대로) 목디스크 진단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정형외과,

tikntok.tistory.com


 

 

근데 이름이 빠삐방 1300.. 넘 어렵고 귀여운 이름 ㅋㅋ 안에 있는 자석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릎 통증, 뭉친 어깨, 다리 근육통, 근육삐끗 등 근육통에 효과적입니다. 사용방법은 개봉하면 칼선 모양이 있는데 그 모양을 따라서 밴드를 떼어주면 됩니다. 근육통을 찾는 방법은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렀을 때 아픔이 느껴지는 곳에 붙여주면되는데요.

 

칼선이 있어 떼기 쉬워요 ㅋㅋ 

 

넓은 부위가 아플 때는 여러개 붙이니까 효과가 있더라구요. 요즘 온 몸에 파스붙이고 있는 울 어무니..ㅠㅠㅠㅠ 젊을 때 고생한게 이제야 다 나타난다고 말씀하실 때마다 마음이 무겁고 죄송스러워요. 팔꿈치에 부착했는데 왼쪽은 히딩크, 오른쪽은 대일 제품이에요. 밴드자체의 밀착력과 느낌은 대일 제품이 더 잘 달라붙고 안정감이 있었어요.

 

 

사실 이런 자석파스는 호불호가 나뉠 것 같아요. 즉각적으로 시원한 쿨링효과는 없지만 사용하신 분들 말씀들어보면 효과가 서서히 나타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반파스는 향도 너무 강하고, 요즘같이 더운날에는 샤워를 자주하다보니 동전파스를 더 자주 쓰게되는 것 같긴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