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소소한 선물 추천, 페이퍼 인센스/방향제 <파피에르 다르메니>

by 엉성부부 2022. 5. 13.
반응형

해리단길에서 커피먹고 구경하다가 오랜만에 센티맨트 스튜디오(sentiment studio)! 예쁜 포스터와 액자가 많아서 해운대가면 늘 갔는데 이번에는 액자가 아닌 다른게 눈이 들어와 즉흥소비 ㅋㅋ 집에 향초가 많지만 급 페이퍼인센스에 호기심이 생겨 구매했습니다. 소소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 친구들 만나면 하나씩 줘도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페이퍼인센스>

* 상품명 : 파피에르 다르메니

* 향 종류

Tradition(민트색) : 바닐라향과 발삼나무향이 나며 파우더리하고 동양적인 향으로 향이 가벼운 편이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

Rose(핑크색) : 이란과 터키에서 온 고품질의 장미를 사용하여 만든 장미향

Armenie(하늘색) : 3가지 향 중에서 가장 파우더리하며 묵직한 나무 향기가 매력적인 진한 향

* 구매처 : 센티맨트 스튜디오(sentiment studio)

 

 

방의 공기를 정화해주는 기능이 뛰어나 실내 잡냄새나, 담배냄새, 공기 중의 해로운 물질을 제거해줍니다! 시향을 할 수 있었는데 저는 트레디션, 아르메니아 이렇게 2개를 구매했어요. 장미향도 좋긴 했지만 너무 강해서 머리아프더라구요. 한번에 한 칸씩 태우고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천연 공기 정화제 ㅋㅋ 향초는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데, 인센스는 바로 즉각적으로 향이 나서 생선먹거나 집에서 냄새날 때 참 유용하더라구요. 나무에서 채취하는 천연 향료은 <벤조인>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든 인센스입니다. 종이책자처럼 생겨서 여행가거나 어디갈때 들고다닐 수 있어 휴대성이 좋은 것 같아요.

 

 

사용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고 사용했더니 불이 잘 안붙더라구요. 무작정 불을 붙여주는게 아니라 지그재그 아코디언 모양으로 접어줘야 불이 잘 붙고 잘 꺼집니다~ ^^ 예전에 향 사면서 같이 구매했던 조개모양의 트레이가 있어서 거기위에 올려두고 쓰면 좋을 것 같아서 받침대는 별도로 구매하지 않았음!


< 내돈내산 방향제/디퓨저 추천>

 

 

미세스 메이어스(Mrs. Meyer's) 캔들 제라늄 향 후기

주방에 창문이 없다보니 고기 한 번만 구워도 집에 고기냄새가 안빠지더라구요. 인센스 태우다가 캔들향이 그리워..ㅠㅠ 비타민 직구로 구매하면서 캔들도 같이 구매했어요. 미세스 메이어스는

tikntok.tistory.com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미드섬머 나잇 향 후기!

얼마전 신세계아울렛에서 텀블러 사다가 윗칸에 뜬금없이(?) 판매 중이었던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원래 사고싶었던 차량용방향제가 있었는데 너무 저렴한가격에 과자사먹었다 생각하고 구

tikntok.tistory.com

 

연말/집들이 선물 추천, 데스크모빌 블루발코니(BlueBalcony)

오랜만에 쓰는 인테리어 관련 포스팅이네요^^ 생일 + 연말 + 집들이 선물로 받은 데스크모빌을 소개해보려합니다. 모빌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가 바로 볼타(Volta) 스탠딩 모빌입니다. 저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방향제, 초마루 디퓨져 실내방향제!

1-2년 전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향을 맡아 보고 몇개월 정도 썼었는데요. 이번에 차량 방향제를 바꾸면서 급 초마루가 생각나 구매했어요. 초마루는 다른 디퓨저에 비해 인위적이지 않은 향

tikntok.tistory.com


 

 

<파피에르 다르메니 사용방법>

 1. 책자에서 1칸을 떼어 주세요.

2. 아코디언 모양으로 여러번 접어 주세요.

3. 불을 붙여주고 불이 붙으면 바로 꺼주세요

4. 일반 접시, 유리, 도자기류에 올려두고 사용하시면 끝~

 

 

처음에는 종이를 접지않고 불을 붙였더니 10초만에 불이 바로 꺼졌어요 ㅠㅠ 지그재그 아코디언모양으로 여러번 접어야 불이 잘붙고 오래갑니다~ 요거 사용할 때 공기청정기를 틀었더니 빨간불에 강풍.. ㅋㅋㅋ 요즘 집에서 생선먹고 환기시킬 때 사용하는데 냄새를 잡아주는 것 같아요. 이런 인세스 쓸 때는 환기 필수인거 아시죠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