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언양 카페, 숲뷰보며 힐링하는 차 전문 카페 <리틀티가든>

by 엉성부부 2022. 3. 22.
반응형

가족들과 울산 근교 풀빌라에서 1박하고 근처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가게 된 <리틀티가든>! 어쩌다보니 30대가 되면서 커피만큼 차를 많이 찾게되는데 차 전문점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서 기뻐요. ㅎㅎ <리틀티가든>은 카페 이름처럼 티 전문점이었는데, 먹었던 차와 디저트들이 생각날정도로 건강하고 맛있어서 기록용으로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 

 

 

<리틀티가든>

* 문의 : 052-211-6805

* 주소 : 울산 울주군 상북면 신기길 50-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오후 6시 ( 상세시간 아래 이미지 참고 )

* 기타 : 2022년 3월부터 노애니멀존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었지만, 공간이 협소하고 이미 차들이 주차한 상태라 ㅠㅠ 바로 앞 흰줄에 주차했어요~ 리틀티가든은 연중무휴로 영업시간이 월별로 차이가 있더라구요. 조금 헷갈리지만.. 주말에는 8시까지, 10월부터 4월까지는 오후 6시까지, 5월부터 9월까지는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 울산 울주군/언양 인근 추천 카페 >

 

 

울산 카페, 언양 울주군 식물원 카페 <온실리움>

뭔가 드라이브가고 싶은데 장거리 운전은 힘들고.. 그럴때마다 찾는 언양! 예전에 꼭 가봐야지 하고 캡쳐했던 카페인데 이번에 시간이 남아 다녀오게 됐어요. 이름부터 초록초록함이 느껴지는 <

tikntok.tistory.com

 

 

울산/부산 근교 한옥카페, 자연 속 힐링하기 좋은 카페 <농도>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 <농도>! 카페 뷰를 사진으로 보는데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고즈넉한 분위기에 산속에 있어 힐링하기도 좋았어요. 때마침 차 거름망을 교체할 때가 되기도 했고

tikntok.tistory.com

 

울산/언양 빵집, 빵 종류가 다양한 <해월당 베이커리> 본점!

엄마랑 언니랑 언양투어(?)를 시켜주고 돌아오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해월당>! 미리 검색하고 간 건 아니라, 카페 농도갔다가 발견했는데 꽤 규모가 크고 평일인데도 주차장에 차들이 많아 즉흥

tikntok.tistory.com

 

울산 울주군 배내골 계곡 뷰맛집, 카페 토르첼로(Torcello)

지난주 친구와 단 둘이 여행을 다녀왔다. 경주, 포항 등 울산과 가까운 여행지를 고민하다가 계곡을 꼭 가보고싶어서 급부상한 배내골 계곡! 배내골 근처 펜션은 친구가 결제하고 나는 엄마차를

tikntok.tistory.com


 

 

카페 내부에도 자리가 꽤 넓고 2층자리도 있었지만! 이 날 날씨가 따뜻해서 야외석에 착석했어요. 야외석에는 자리도 엄청 넓고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야외석에서 먹을 시 종이컵으로 주신다고 해요. 차 종류가 진~~~짜 다양했는데, 각 차에 블렌딩 된 향을 맡아볼 수 있었어요.  집에서는 쑥차를 자주 먹다보니, 뭔가 쌍큼한 게 땡겨서 ㅎㅎ 딸기 덤불 산책을 주문했습니다. 어무이는 붉은 노을 지는 해변~ 

 

 

우려낸 잎차를 관상용(?)으로 보여주시는데 진짜 신기했어요. 제가 주문한 건 딸기 덤불산책으로 상큼한 향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차 설명 글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듯한 문구였습니다.

 

* 딸기 덤불 산책 (바쁜 일상 속 맨발로 딸기 덤불을 걷는 듯 )

- based 발효녹차(백차)

- blended : 레몬그라스잎, 라벤더꽃, 건파파야, 건파인애플

- flavoured : 천연향료

 

 

그리고 같이 주문한 스콘이에요. 평소에 먹었던 스콘이랑 비쥬얼이 좀 다른데요. 요 스콘은 슈퍼프트 스콘으로 설탕, 미락루, 전분, 합성재료 없이 오로지 흰강낭콩, 렌틸콩, 병아리콩, 오색보리, 현미, 허브 추출물을 블렌딩한 당뇨이 가족을 위해 연구한 레시피라고 합니다. 저희는 쑥이랑 무화과를 시켰는데.. 직원분께서 잘못 전달해주시는 바람에 ㅠㅠ 흑임자를 덤으로 하나 더먹었네요 ^^;;

 

 

종류는 크게 무화과, 레몬오렌지, 블루베리, 더블초콜릿, 단호박, 플레인이 있었어요. 평소에 타카페에서 먹었던 스콘에 비하면 덜 단맛이지만 건강함이 느껴졌고 더 고소했어요.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운영 하고 계셔서 가끔 요 스콘이나 차가 생각나면 온라인으로 주문하려구요~ ^^ ​티 종류가 다양하고 하나씩 구매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담엔 남편 데리고 가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