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안동 찜닭골목 맛집 추천, 포장해서 먹어본 현대찜닭

by 엉성부부 2022. 3. 27.
반응형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안동여행을 다녀왔어요! 숙소도 잡고 1박 2일 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안동하면 또 찜닭이자나요? 그래서 안동 처음왔을때 방문했던 <현대찜닭>을 갔습니다. 현대찜닭은 강호동이 출연하던 1박2일때 다녀간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매장에서 먹고싶었지만 불안해서 포장을 해왔어요! 바로 먹으면 더 맛있지만 숙소가서 먹어도 맛있을거라 생각했어요^^ 숙소랑 현대찜닭이 차로 20분거리라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ㅠㅠ

현대찜닭 가격과 메뉴판


그래도 안동까지 왔으니 찜닭은 꼭 먹어야겠다는 집념으로 안동 찜닭골목을 찾았습니다. 10년전 모습을 상상하고 갔는데 이젠 꽤나 멋스럽게 바껴있더라구요. 안동 찜닭골목이라는 이름처럼 골목에는 찜닭집들로 가득차있어요! 현지인들은 어떤 찜닭집을 갈지 궁금했지만 그래도 가봤던 곳을 가보자는 마음...ㅎㅎ


한마리 28,000원 / 한마리반 42,000원 그리고 안동일품소주도 판매했는데 요건 다음기회에! 도수가 40%인 소주는 12,000원인데 정말 맛이 궁금했어요.. 21%소주는 8,000원! 일반 소주가 4,000원인걸 감안하면 단가가 좀 더 비싼편이긴 한데 안동에서만 맛볼 수 있으니 다음에 기회가되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드디어 포장해서 숙소에서 현대찜닭 개봉! 맥주 2캔 구매해서 골때리는그녀들 시청하며 현대찜닭 클리어했어요! 아 그리고 2명이서 먹기에 양 엄청 많아요~ ~ 저도 배고 많이 고파서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닭 먹고 당면까지 먹으려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더라구요! 양은 참고하세요 ㅎㅎ 소화는 콜라로 마무리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