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온더보더! (+멕시코 음식)

by 엉성부부 2022. 1. 29.
반응형

이번에 대전 현대아울렛 갔다가 급배고파 먹은 온더보더! 식당 종류가 여러 있었지만 뭔가 가볍게 먹고싶어 몇년 만에(?) 온더보더를 갔습니다. 10년 전에 언니랑 이태원점에 갔다가 2-3년전 부산 서면점 갔다가.. 어쩌다 대전까지 와서도 온더보더를 ㅋㅋㅋ 남편은 멕시코음식점이 처음이라 들떴더라구요. 촌놈이라고 놀렸지만 ㅋㅋㅋ 

 

 

<온더보더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 문의 : 042-332-2835

*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 1층

* 영업시간 :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시 00분)

* 정통 멕시칸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타코, 부리토, 엔칠라다, 퀘사디아 등 50여 종의 음식

 

 

온더보더랑 서브웨이 갈 때마다 주문울렁증생김.. 뭔 메뉴가 이렇게 많은지 ㅋㅋㅋ 크게 배고프지 않아 퀘사디아와 수프를 주문했어요. 퀘사디아도 종류가 꽤나 다양했는데 토핑차이라! 주문 후 원래는! 나쵸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줬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무한리필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쉽..) 온더보더 나쵸 진짜 개취! 맛있는디 아쉬웠어요.


< 대전 맛집/가볼만한 곳! >

 

 

대전 용문동 꼼장어 맛집,수정자갈치꼼장어본점(+메뉴추천)

대전 카페 레반다빌라 사장님이 적극 추천해주신 대전 맛집, 수정자갈치꼼장어(본점)을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처럼 메인 메뉴는 꼼장어이지만 이 집의 숨은 보석과도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tikntok.tistory.com

 

대전 로컬맛집, 칼국수 보쌈 맛집 <여기가>

코로나로 계속 차에서만 밥먹다가.. 차에서 먹는 음식들이 제한적이다 보니 속이 니글거리고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구요 ㅠ.ㅠ 점심시간도 지났고 평일이라 근처 칼국수집을 찾다가 발견한

tikntok.tistory.com

 

대전 내동 카페, 레반다빌라(LEVANDE VILLA)

식물투어를 끝내고 가게 된 <레반다빌라>!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여긴 딱 오빠스타일이었다 (가구, 조명 등등)! 원래는 레반다빌라에서 운영하는(?) 에어비앤비에 1박을 하려고 했으나, 너무 갑작

tikntok.tistory.com

 

대전 희귀식물이 가득한 <제인스가든> 방문 후기!

남편의 식물사랑(?)으로 요즘 일상은 희귀식물카페만 찾으러다니는 중! 문제는 저도 식중독에 빠졌다는 사실! (하..무섭다 증말) 오늘 방문한 곳은 대전에 위치한 <제인스가든>입니다. 오로지 제

tikntok.tistory.com


 

 

수프는 치킨 또띠아랑 쉬림프&소시지 고민하다가 퀘사디아에 치킨이 들어간 걸 시켜서 수프는 해산물과 소시지로 골랐어요. 치킨 베이스에 감자, 당근, 양파, 토마토, 셀러리, 멕시칸라이스 쉬림프, 소시지를 넣고 끓여낸 멕시코식 수프라니! 뭔가.. 진짜 맛있거나 아님 좀별로일것같다는 생각이 들어 사실 기대는 1도 안했습니다 ㅋㅋ

 

 

슈퍼에서 파는 나쵸는 왜 이런맛이 아닌겨.. 온더보더 나쵸도 나쵸지만 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분명 배 안고프다고 했는데 둘이서 나쵸 흡입하다보니 퀘사디아가 나왔어요. 퀘사디아 뭐시켰는지 기억안나지만(남편이 골랐기에) 분명 우린 스테이크를 시켰을 것 같아요 ㅋㅋ 

 

 

뭔가 코스트코 베이크 같기도 하고 퀘사디아는 지~~인짜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그리고 잠시 후 나온 쉬림프&소시지 포솔레! 위에 치즈가 있었는데 먹자마자 잉? 너무 차가워서 놀랐어요. 치즈도 생치즈고.. 제대로 데운게 맞나? 원래 멕시코 전통음식이라 그런건가? 의아했지만 아무리 먹어도 이건 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직원분께 여쭤보고 다시 데워달라고 했어요 (아무리 날씨가 추워도 이건 너무 차가웠다 증말..-_-)

 

 

그리고 다시 데워져 나온 수프! 먹어보니 그래 이거지! 하면서 퀘사디아랑 같이 열씨미 먹었네요. 주말에 간거라 사람도 많고 뭔가 주방이 정신이 없었나봄 (그래도 차가운 수프는 좀 아니자나여 ㅠㅠ)

 

 

but. 우리는 그런거에 뒤끝없기에 한 국물도 빠짐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 매번 온더보더에 가면 주문을 잘못해서 거의 메뉴 1개는 다 남기고왔는데 ㅋㅋㅋ 그때의 교훈으로 이번에는 딱 2명이 먹기 부족하듯(?) 알맞게 잘 주문을 해서 배도 적당히 부르고 좋았어요. 다음에는 타코를 먹겠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