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차량 내부 청소에 딱인 <차모아 휴대용 에어건 차랑용청소기>

by 엉성부부 2021. 12. 22.
반응형

세차하러 갈 때 제일 마음 급한 순간이 에어건으로 내부청소할때 ㅠㅠ 에어건이 있으면 차량 내부 뿐 아니라 베란다나 집 틈새청소에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차랑용 에어건을 검색하니 많은 브랜드가 나왔는데 그 중 상품평도 좋은 차모아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휴대용 에어건을 구매했습니다.

 

 

택배는 이렇게 종이박스에 왔어요. 안에 본체와 충전 선 그리고 설명서가 있었어요. 에어건 무게 자체가 500g도 안된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가벼웠어요. 저는 네이버스토어에 검색 후 최저가로 찾아보다가 때마침(?) ssg 쿠폰이 있어 ssg에서 구매했어요

 

 

<차량용 에어건>

* 상품명 : 차모아 휴대용 에어건 차랑용청소기(v201)

* 구매처 : ssg닷컴

* 금액 : 59,800원

* 무게 : 500g

* 기타 : 무선충전가능, 라이트기능, c타입 충전기

 

 

위 이미지처럼 노즐이 2개가 있어요! 보통 필요에 따라 노즐을 바꿔 끼워 사용하는 편인데 차모아 에어건 제품은 위아래 꽂는 부분이 따로 있어서 분실할 일은 없을 같아요! 충전선은 c타입이구요. 한 번 충전하는데 저는 보통 3-4시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무게가 정말 가볍고 그립감도 좋아서 장시간 사용시에 손목이 안아픈점이 넘 좋았어요! 

 

 

위버튼(전원), 아래버튼(라이트) 2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구매했을 때 라이트 기능이 있는지 제대로 못봤는데 ㅠㅠ 이 기능이 정말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퇴근하고 남편과 같이 세차를 하다보니 이 라이트 기능이 진짜 유용한 것 같아요 ^^

 


< 내돈내산 차량용품 >

 

 

내돈내산 초보운전 필수템, 사이드 보조미러 <드리미러>

면허는 3년전 땄지만.. 차를 몰고다닌 건 4-5개월이 된 것 같아요. 운전을 시작하면서 이렇게 불편한 긴장감은 처음이었고 ㅠㅠ 여름에 남편한테 주차를 배웠는데 지금생각해보니 남편 보살이었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 구매후기

중고차 구매 후 은근 살게 많다는 ㅠ.ㅠ 초보운전세트에 이어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도 구매했어요. 젤 중요한 차량방향제를 아직 못샀지만.. 룸스프레이로 대체하고 젤 급한 차량번호판을 구

tikntok.tistory.com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미드섬머 나잇 향 후기!

얼마전 신세계아울렛에서 텀블러 사다가 윗칸에 뜬금없이(?) 판매 중이었던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원래 사고싶었던 차량용방향제가 있었는데 너무 저렴한가격에 과자사먹었다 생각하고 구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방향제, 초마루 디퓨져 실내방향제!

1-2년 전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향을 맡아 보고 몇개월 정도 썼었는데요. 이번에 차량 방향제를 바꾸면서 급 초마루가 생각나 구매했어요. 초마루는 다른 디퓨저에 비해 인위적이지 않은 향

tikntok.tistory.com


 

 

 

 

<사용방법>

1. usb충전선을 청소기 충전단자에 연결하여 주세요.

2. 용도에 맞는 노즐을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 위버튼(전원버튼) 1단계>2단계>전원off

* 아래버튼(라이트버튼) 라이트on>라이트off

충전중에 제품을 사용하지 말기!

 

 

충전 중 표시등은 깜빡이고, 충전 완료 시에는 빨간불이 계속 켜져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니까 꽤 오래 사용했던 것 같아요. 구매하자마자 차량에 안써보고 베란다 틈새공간에 먼지를 흡입해봣는데요! 청소기로 사용하기 애매한 폭이다 보니 매번 물티슈로 닦았는데 ㅠㅠ 에어건이 있으니 굳은 먼지들이 후루룩 잘 날라가서 속이 시원했어요! 

 

 

게다가 솔이 있는 노즐은 굳은 먼지까지 제거가 되기 때문에 차량 뿐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라이트 기능도 넘 좋구요. 처음엔 6만원 대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그 이상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은 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