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장마철 필수품,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홈케어 파워방충제'

by 엉성부부 2021. 7. 7.
반응형

곧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제습제를 창고에서 꺼내놓고!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옷장에 넣을 방충제를 구매했어요. 옷장용이랑 서랍장용 둘다 필요했는데, 홈케어에서 나온 제품이 옷장용 10개+서랍장용 12개 같이 판매하더라구요. 겨울 코트가 있는 붙박이장 3곳, 속옷과 여름 티셔츠가 있는 서랍장이 6개가 있어 딱 저에게 알맞는 제품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코스트코 지점에는 방충제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이 제품은 방충제가 총 22개(옷장용10개+서랍장용12개)가 들어있는데 11,790원이면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인터넷 쇼핑몰보다 코스트코가 좀 더 저렴해서 비교해보고 바로 카트에 담았답니다 ^^


<홈케어 파워방충제 플러스>
* 구매처 : 코스트코
* 가격 : 11,790원
* 갯수 : 옷장용 10개 + 서랍장용 12개
* 사용법
- 옷장용 : 비닐포장을 뜯어 옷장 양끝으로 2~3벌쯤 되는 곳에 제품을 각각 1개씩 2개를 걸어주세요.
- 서랍장용 : 비닐포장을 뜯어 서랍 1칸당 2개씩 의류 위에 올려놓으세요


이렇게 한 포장에 2개씩 들어있어요. 색깔은 다른데 향은 동일한 것 같고 패키지만 다른 것 같더라구요(아닌가..?) 교체시기는 4~6개월이 지나면 "CHANGE(체인지)"라는 글자가 나타나면 그때 교체하면 됩니다. 색깔이 변하는게 아니라 글자가 나타나는게 직관적이고 좋네요.


< 코스트코 추천 쇼핑리스트보기 >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치즈 추천, 하바티&고다 스낵치즈

최근 와인을 먹으면서 와인 최고의 안주는 치즈라는 걸 알게되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치즈를 구매했습니다. 저번에 구매한 <페코리노 로마노>치즈는 요리에 곁들어 먹는 치즈라면, 이번에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화이트와인 추천, 빌라마리아 소비뇽 블랑

지난 번 코스트코에서 와인잔을 사면서 와인을 몇개 쟁여뒀어요. 매번 유투브랑 블로그에서 눈팅 후 와인구매를 하다가.. 이번에 직원분 추천으로 총 2가지 와인을 구매했거든요. 레드와인/화이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커클랜드 그릭요거트 레시피(꿀+그래놀라)

저녁을 가볍게 먹으려고 우유+시리얼만 먹다가 다이어트겸 변비탈출을 위해 <코스트코>에서 그릭요거트를 구매했어요! 그릭요거트를 적은 용량(낱개)로 구매했었는데 가격이 넘 나빴어요ㅠㅠ

tikntok.tistory.com



겨울 옷이 있는 붙박이장 안에 걸어줬어요^^ 국화과의 일종인 제충식물에 포함된 성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천연허브향이라고 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오히려 무향에 가까웠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방충제는 향이 진하면 오히려 머리아프고 별로인듯해요.


처음에는 양이 많아서 1년은 쓰겠거니 했는데 사용법에 나와있는 것 처럼 서랍장 1칸, 옷장 1칸 마다 2개씩 넣고나니 금방 쓰겠더라구요ㅠ 매번 다x소에서 낱개로 구매했었는데 개인적으로 향도 없고 대량으로 구매하면 쟁여놓고 쓸 수 있기 때문에 좋아요 ^^ 최근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것 중 가성비만점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