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도쿄(2023)

도쿄 긴자 쇼핑, 도버스트릿 마켓 (슈프림, 꼼데가르송,살로몬)

by 엉성부부 2023. 8. 29.
반응형

 
슈프림(Supreme) 매장이 도쿄 긴자에도 있다고해서 방문! 나는 슈프림이 뭔지 1도 모르지만 작년 프랑스 파리 여행때 슈프림매장이 문이 닫혀있어서 남편이 무진장 아쉬워했었다.. (그 정도인가?) 게다가 시부야에 있는 슈프림 매장도 문이 닫혀있었다! 이쯤되면 슈프림이랑 안맞는듯?ㅋㅋ 다행히 긴자 편집샵으로 유명한 도버스트릿마켓에 꼼데가르송, 슈프림 등 유명한 패션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서 방문하고 왔다.  
 

도버스트리마켓

 
 
도버스트릿마켓은 세계적인 편집숍으로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할 도쿄점 뿐 아니라 뉴욕, la, 런던, 싱가폴, 베이징에도 있다고 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템 뿐 아니라 쉽게 보기 힘든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까지 있어서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득템을 할지도..? 도버스트릿마켓 자체는 영국 편집샵으로 알고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7층까지 있다그래서 한 층씩 구경하기로 했음
 
 

도버스트리마켓긴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볼 수 있어요!
도버스트리마켓

 
 
브랜드에 따라 층별로 나뉘어진 듯? 내가 아는거라곤 포터, 사카이, 꼼데, 스투시 정도? 꼼데가르송을 보러왔다면 바로 3,4층으로 이동! 우리는 한층한층 다 둘러봤는데 나는 4층이 재밌었다. 4층에는 포터, 사카이, 꼼데, 르메르 제품이 있었고 5층에는 꼼데가르송, 슈프림, 매장이 있다.
 

 
 

 
 

도버스트릿마켓긴자

 
 
* 영업시간 : 오전 11:00~오후 9:00
* 주소 : 5 Chome-2-1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 6 Chome-9-5 Ginza, Chuo City, Tokyo 104-0061 일본

★★★★☆ · 부티크

www.google.com

 
 
 

도버스트리마켓

 
 
호카~ 남편이 몇년 전 구매해준 호카 운동화! 임산부 운동화로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편하다. 다양한 디자인이 있고 호카 특유의 두껍고 푹신한 아웃솔이 눈에 띔! 편한데 디자인까지 뛰어나서 나도 다음에 운동화를 또 구매한다면 호카..호카찬양!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디자인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물론 가격은 착하지않지 ^ㅠ^
 

도버스트리마켓도버스트리마켓

 
 
그리고 살로몬(salomon)! 남편이 임신선물로 사줘서 내 신발이 될 수 있었지만 사이즈 미스로 최근에 중고나라로 다른분께 보냈다 ㅠㅠ 살로몬도 편하다고 하는데 나는 호카가 더 눈에 갔음! 운동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도쿄 키스매장에 가는데~ 나는 키스에는 예쁜게 딱히 없었다.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음! 키스매장은 조만간 포스팅하기로! 
 
 

도버스트리마켓

 
 
7층까지 있다보니 생각보다 오랜시간 머물렀다. 위 사진은 매장 중간에 있떤 자판기(?)였는데 도버스트릿마켓 로고가 있는 에코백인 듯 했다. 내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도버스트릿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 구매해볼만한 듯? 구매하는 과정이 재밌자나..ㅎㅎ
 
 

도버스트리마켓도버스트리마켓
도버스트리마켓


 
 
그리고 꼼데가르송! 중국인과 한국인이 엄청 많아던 곳이다. 일본에서 꼼데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긴 하지만 이제 나이가 들었는지 내 눈에는 안예뻐보였다 ㅠㅠ 그래도 기본 티나 후드는 예뻤음~ 모마디자인 맞은편에도 꼼데 매장이 있었는데 도버스트릿에 물건은 더 다양하고 많았던 것 같음
 
 

도버스트리마켓
도버스트리마켓

 
 
그리고 포터! 백팩 사려고 이번에 포터매장만 4-5군데 갔는데! 도버스트릿 안에도 포터가 있는 지 몰랐다. 포터매장마다 조금씩 물건 차이가 있었는데 도버스트릿마켓에는 조금 특이한 포터가방이 많았다. 기저귀가방 겸 노트북가방으로 구매하려고 했지만 수납이 아쉬워서 결국 다른 브랜드로 구매했음
 


< 도쿄 여행, 다른 포스팅 보러가기! >
 

 

나리타공항에서 긴자역 가는 방법 (+1300엔 버스)

태교여행이자 우리 부부의 욕망 여행(?)이었던 도쿄여행! 첫 날 숙소는 긴자역 인근으로 잡았다. 시부야에서 4박을 하기에는 뭔가 아쉽고 아카짱혼포와 유니클로 긴자점에서 아기옷 쇼핑을 할

tikntok.tistory.com

도쿄 긴자 쇼핑/편집샵, 빔즈(BEAMS) 매장 득템 후기

도쿄여행 중 빔즈매장(BEAMS)만 5곳을 간 것 같다. 계획하고 방문한 곳은 2-3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빔즈 매장이 넘나 많았다 ㅠㅠ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빔즈 골프, 빔즈 레코드, 빔즈우먼 등 빔

tikntok.tistory.com

도쿄 긴자 카페, 엔틱한 분위기의 커피집 <카페 드 람브르 Cafe de L'ambre>

긴자 빔즈매장에 갔다가 급 커피가 땡겨 다녀온 카페 드 람브르(Cafe de L'ambre)! 카페 드 람브르는 긴자에 위치한 카페로, 1948년부터 지금까지 3대째 운영하는 커피집이라고 한다. 커피에만 중점을

tikntok.tistory.com


 

도버스트리마켓슈프림팀도버스트리마켓

 
 
그리고 슈프림! 슈프림매장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넘 작았다. 기본티? 위주로 있었고 버킷햇과 모자도 조금씩 보였지만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볼거리는 없었다. 남편은 좀 실망한 눈치 ㅠㅠ 서울 도산공원에 슈프림 매장이 최근 오픈한 걸로 알고있는데,,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다양한 옷들을 보려면 서울 매장 가는게 더 나을 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