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 ::: 홈가드닝

희귀식물 대품 그리고 안스리움이 가득한 "비밀의화원(식물점빵)"

by 엉성부부 2023. 1. 10.
반응형

2-3년 전 처음 오고 오랜만에 방문한 창원 비밀의 화원(식물점빵)! 창원에는 보타미, 플레르주주 그리고 오늘 소개할 비밀의 화원까지! 희귀 식물 덕후들이 갈만한 곳들이 많은 것 같아요. 왜냐면 제가 사는 노잼도시 울산에는 아무것도 없거든요 흑 (ㅠㅠ) 예전에 왔을 때 화원 사장님 두 분께서 키우신 식물들(특히 알보!)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 이번에는 안스리움을 보고 또 깜짝 놀랐지 뭐예요!

 

 

<창원 비밀의 화원 ㅣ 식물점빵>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383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4시

* 문의 : @sikmuljumppang

* 블로그 : http://blog.naver.com/namoo8595

 

식물깡패 : 네이버 블로그

#수입식물#희귀식물#식물분양#관엽식물#열대식물#topsecret_garden

blog.naver.com

 

 

영업시간은 유동적인 것 같아서 인스타그램 DM문의 후 방문했습니다! 요즘 저희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도 비밀의 화원을 꼭 소개하고 싶어서 미리 촬영을 해도 되는지 여쭤봤어요! 다행히 흔쾌히 승낙해 주셨어요 >< 일반 관엽식물과 희귀 식물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몬스테라 에스쿠엘레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남편은 안스리움을 봤지만 전 에스쿠엘레토 밖에 안보이더라고요. 집에서 에스쿠 신엽 타임랩스 촬영하고 왔는데 비밀의화원(식물점빵)표 에스쿠를 보니까 우리집은 유묘였..어.. 에스쿠를 보고 멋있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이렇게 큰 대품을 보니 그저 멋있었어요 

 

 

 

에스쿠 뒤에 있는 브랜티아넘과 멜라노 크리섬! 진짜 웅장하죠? 가끔 인스타로 외국분들 계정을 보면 저렇게 큰 대품과 함께 사진을 찍으시더라고요. 근데 대품을 실제로 보니까 입이 안 다물어졌어요. 계속 우와우와 ㅋㅋㅋ  에스쿠 신엽은 거의 1m 는 되는 것 같아 보였어요

 

 

그리고 여긴 안스리움존! 작년 여름 안스리움 관리를 못해서 몇 개를 초록별로 보냈어요. 안스리움은 겨울보다 여름이 더 힘든 것 같더라고요 ㅠ.ㅠ 남편 따라다니면서 저도 아는 안스리움이 몇 개는 있는데.. (리갈레, 크리스탈리넘, 클라리네비움, 도라야끼실버?, 베쎄, 비타리폴리움 등등) 비밀의 화원에서는 처음 접하는 안스리움을 봤는데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특히 칼라블랙키 x 레드크리스탈리넘 하이브리드는 빨간 잎맥이 매력적이었어요. 

 

 

보다 더 다양한 안스리움들은 (미쉘x미쉘, 미셀 x원더보이즈 등등)은 위 유튜브 영상에서 보다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영상이 도움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요즘은 가격이 많이 내려갔지만 금액을 떠나서 넘나 예쁜 알보들 ㅠ.ㅠ 그나저나 저 빨간 매직화분은 처음 봤어요. 매일 검은색 매직화분만 보다가 ㅎㅎ 몬스테라 알보, 옐로우 몬스테라, 무늬몬스테라도 보이고 바로 옆에는 몬스테라 알보 대품도 있었어요. 사진에 다 안 담겨서 속쌍! 영상으로도 촬영했으니 위에 링크 걸어둔 유튜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남편은 비밀의 화원(식물점빵)에 다녀온 이후 안스리움 콜렉션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그토록 마니마니 호프했던 호프마니도 데려왔어요. 안스리움 꽃대가 올라오면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잘라버렸는데 이번에는 베쎄에 꽃대가 올라왔는데 자르지 않고 뭔가를 할 것 같은 자세더라고요 ㅋㅋ (과연..?)


< 전국 희귀식물 투어/카페 >

 

 

경기도 희귀식물, 일산 화훼단지 더그린가든센터(+안스리움,무늬몬스테라,베고니아 등등)

계획에도 없던 파주 헤이리마을에 칼라디소토와 조인폴리아에 갔다가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 더그린가든센터를 다녀왔습니다. 더그린가든센터는 2번째 방문인데 처음 방문했을 때는 희귀식물

tikntok.tistory.com

 

알보밭이 있는 경기도 희귀식물 카페, 싱싱플랜츠(+온실예약)

겨울 휴가차 다녀온 식물여행! 도프커피에 이어 두번째 일정은 바로 카페싱싱(싱싱플랜츠)입니다. 대형 온실에서 희귀식물을 마음껏 볼 수 있다고해서 달려갔어요! 거기다 온실안에는 몬스테라

tikntok.tistory.com

 

대구 희귀식물 카페, 힐링하기 딱 좋은 "카페 메숲" 방문 후기!

대구에 희귀식물 카페가 open 한다는 인친님의 게시글을 보고! 지난 어린이날 후다닥 다녀왔어요. 연휴에 뭐할지 고민하다가.. 급 대구에 있는 식물카페을 방문하고 왔어요. 연휴 때 화훼단지 가

tikntok.tistory.com

 


 

 

집에 가려고 나가는 길 입구에서 본 소코라코입니다:) 이렇게 예쁜 핑크핑크한 소코라코는 처음봤어요. 30분만 구경하고 나와야지 했는데 거의 1-2시간은 있다가 왔네요 ㅋㅋ 비밀의 화원(식물점빵) 사장님께서 안스리움 시들링 강의도 해주시고 그리고 특유의 개그코드(?)가 있으셔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맨 위에 링크 걸어 둔 비밀의 화원 블로그랑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식물 분양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 담에 창원에 가면 재방문하고 싶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