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현대카드 제로에디션2 골드(한정판) 신청 및 수령 리얼 후기

by 엉성부부 2020. 8. 30.
반응형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무조건 첫 신용카드는 

<현대카드>로 발급하겠다고 굳은 다짐을 했는데요! 


이유는 현대카드에서 진행하는 슈퍼콘서트... 때문이었어요. 


그러나 월급통장이 국민은행이다보니 신용카드도 자연스럽게 국민카드를! 

근데 이사오면서 코스트코 갈 일도 많아지고

펭수카드에 이어 좀 예쁜 카드(+지금보다 낮은 연회비)를 찾다보니

현대카드가 눈에들어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발급받은 현대카드는 제로에디션2(골드)인데요.


모바일 현대카드 사이트에서 화요일 늦은 밤에 신청했는데 금요일에 왔어요

(핵빨라...)




현대카드는 카드 디자인 중 젤 심플한 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카드는 현대카드 제로에디션 2 (할인형) 입니다.


할인형이 있고 포인트 적립형이 있더라구요.

바로바로 할인되는게 좋아서 전 할인형으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색깔은 화이트/블랙/골드가 있었는데

골드가 한정판이라길래

(한.정.판)


또 골드색이어야 돈이 훅훅 들어온다는

주변사람들의 말을 듣고 속는셈 골드로 선택했어요! 





약 3일만에 집으로 배송을 받았고

바로 뜯었는데 접착 테이프마저 골드네요. 



돈이야 모여라~





설명서와 함께 동봉된 스티커입니다.

사실 이전에 국민은행 펭수카드(체크) 신청했을 때도 

귀여운 펭수 캐릭터 때문에 발급받았는데요. 


제 친구는 펭수 스티커 받으려고 발급했다는..


근데 현대카드 제로에디션 골드 스티커는

그냥 쏘쏘였습니다..






드디어 카드 확인! 

광고배너로 봤던 것 처럼 막 블링블링하진 않았어요.


오히려 빛이 없는 곳에서는 노란색에 가까운? 색이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심플함 하나는 최고인듯합니다.

아무런 디자인 없이 색으로만 딱 포인트를 줘서 ㅎㅎ


연회비는 10,000원이구요. 

국내외 가맹점 0.7%할인 + 생활 필수 영역 1.5% 청구할인이 됩니다.


생활필수 영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온라인 간편결제서비스 :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 - 온라인 가맹점에서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 할인 적용 

-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 제외 

단, 오프라인 가맹점 중 아래 생활 필수 영역(②~⑥)은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시에도 할인 적용 


② 대형할인점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 온라인쇼핑몰, 상품권, 주차장, 문화센터 및 임대매장,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등) 이용 시 제외 


③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④ 일반음식점 


⑤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 폴 바셋,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백화점, 할인점, 쇼핑몰 내 입점매장 및 공동가맹점 제외 


⑥ 대중교통 :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저는 사실 코스트코가 한몫 한 것 같아요.


코스트코가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바뀌면서

현대카드 새로 발급받으시는 분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코스트코가면 바로 써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요즘은 휴대폰 앱카드로도 많이 사용하다보니

현대카드 앱 app 도 바로 다운받았어요!


카드 안들고 왔으면 바코드나 qr결제로도 가능하고

대금결제도 편리하더라고요! 



 

 



아직 일주일 밖에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코스트코를 자주 사용하는 저로써는 만족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