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시청 근처 냉면/만두 맛집, 신정동 송원칡냉면!

by 엉성부부 2018. 5. 2.
반응형


어쩌다보니 부산보다 울산 포스팅을 연속으로,,,

뭐 울산사니까 당연하지만

대부분 포스팅이 부산맛집과 카페 중심이라

울산 포스팅을 3번 연속 한다는게 뭔가 어색 ㅋㅋ





오늘은 울산 시청 바로 뒤에 위치한

송원칡냉면집을 소개할까 함!

여긴 꽤나 오래된 집인걸로 아는데

내가 고등학교때도 같은 위치에 냉면집이 있었는데

이게 그 집과 같은집인지는 확실지는 않음

뭐 그건 중요하지않고 여긴 존맛이라 씀 ㅋㅋ





비도 추적추적오고 이제 여름이 곧 올텐데

무더운 여름에는 1주일에 5번은 냉면만 먹고싶음ㅋㅋ

먼저 송원칡냉면 메뉴판과 가격표!






물냉면, 비빔냉면 6,500원 / 물냉면, 비빔냉면(특) 7,500원

왕만두 5,000원 / 만두국 7,000원 / 만두전골 8,000원

순두부 7,000원 / 버섯매운탕 7,000원 / 두루치기 8,000원

이 외에도 삼겹살과 오리불고기도 판매했음






친구가 산다길래 오리고기 먹고 냉면으로 마무리하고 싶었으나

요즘 어려워하는 친구를 위해 물냉면과 왕만두로 주문





먼저나온 왕만두! 홀수로 나와 눈치게임 시작

결국 내가 3개먹음 ㅋㅋㅋ

냉면도 맛있었지만 만두는 역시 비빔냉면인듯 ㅜㅜ

이번엔 친구 초이스가 옳았음 ㅋㅋ






일요일 저녁쯤 방문했었는데 평일 오후에는

근처 직장인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함

올 여름엔 울산 시청 뒤 송원칡냉면 자주 가야겠음

그러고보면 울산에 냉면 맛집이 꽤나 있는 듯 ㅋㅋ


울산 신정동 시청 뒤 송원칡냉면 위치는 지도 참gogo!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