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대구 빵지순례, 동성로 빵집 빠다롤뺑프랑스 마늘바게트/초코식빵 굿

by 엉성부부 2018. 5. 3.
반응형


대략 6개월 전쯤 방문했던 대구 동성로 빵집!
지나치면서 몇번 봤는데 매번 줄이 서있어서

가봐야지 하다가 여자친구랑 대구 데이트할 때

방문한 빠다롤뺑프랑스!





들어가자마자 길게 늘어진 줄,,,

줄서서 먹는 빵집이라고 들어보셨나요,,,,,ㅋㅋㅋ

기다리면서 뭐가 유명한지 휴대폰으로 급하게 확인

빠다롤뺑프랑스에 오면 마늘바게트와 초코식빵을

꼭 먹어야한다는 후기가 많아서 망설임 없이

이 두가지로 선택하기로 함 ㅋㅋ






모두가 존맛이라 입을 모으기에 나도,,,,

일단 두가지를 정해놓고 또 끌리는게 없는지

빠다롤뺑프랑스 이곳저곳을 살펴봤음






빵순이 빵돌이인 우리 커플에게는 정말 성지인 곳

빵지순례 가는 분들은 여기 다 아실려나?

대구 빵지순례 포스팅까지 하면

이번이 빵지순례 3번째 포스팅인데,

빵을 먹을때의 즐거움 이외에도

다녀온 빵집을 글로 쓰는 것 또한 재미있음






이건 맛집 포스팅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듯 ㅎㅎ

기회와 시간만 된다면 서울, 제주, 대전 등

전국을 돌아다니며 빵지순례를 해보고싶은 마음....






빠다롤뺑프랑스 가격과 메뉴판은 못찍었음,,,

정말 정신없이 빵을 고르고 빵사진만 찍느라 놓친듯ㅋㅋ







저녁에 다시 부산으로 가야했기에

빠다롤뺑프랑스 대표 메뉴 마늘바게트와 초코식빵 두가지 주문!

식빵과 바게트 모두 두개로 나눠달라고해서

여자친구와 사이좋게 하나씩 들고갔음 ㅎㅎ






다음날에서야 서로 후기를 말했지만 그냥 존맛이었다는 후기 ㅋㅋ

대구 동성로가면 꼭 생각날 곳,,,, 다음에 또 가야겠음

대구 빵지순례 코스를 찾으신다면 빠다롤뺑프랑스도 추천함돠





동성로 빵집 빠다롤뺑프랑스 위치는 지도 참GO!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