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달동 이자카야 맛집 동래별장, 존맛 제주딱새우회와 문어숙회!

by 엉성부부 2018. 4. 27.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달동 나들이

울산에 살지만 울산 술집은 잘 모르는게 함정,,

대부분 삼산 아니면 달동이 만남의 장소 ㅋㅋ





친구가 달동에 진짜 맛집이 있다고 가자고해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간 곳, 바로 동래별장!

부산 서면은 물론 서울에도 있는 이자카야인데

지나가면서 보기만했지 들어온건 처음 ㅋㅋ





여기 오면 꼭 먹어야한다는 메뉴가 바로

딱새우회인데 예전 광안리 숨비소리에서

먹었던 딱새우찜이 생각나더라....

과연 딱새우회는 어떤 맛일지,,, 제가 한 번 먹어봤음





동래별장 가격과 메뉴판은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한다고 못찍었음.....ㅈㅅ


네이버 이미지를 참고한 결과

제주산딱새우회 30,000원 / 딱새우회 + 샤브샤브 37,000원

얼큰새우짬봉탕 20,000원 / 딱새우 숙주볶음 18,000원

연어회 20,000원 / 문어숙회 17,000원 등등 메뉴가 다양

명란구이와 완자꼬치, 먹태구이도 있었음






우린 제주딱새우회와 문어숙회 이 두가지로 주문!

이야기하다보니 내부는 물론 메뉴판 이것저것 찍지 못했음ㅜ

대부분 딱새우회와 문어숙회 사진뿐 ㅋㅋㅋ






오랜만에 불금에 술맛도 좋아서 대선을 2병 정도 먹은듯

진짜 존맛이라 부산에서도 가끔 들리고 있는

이자카야 중 한곳이 바로 동래별장 ㅎㅎ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특이해서 여자친구와 가도 좋을 듯

울산 달동 이자카야 동래별장 위치는 지도 참gogo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