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장전동 일본식 연어/차슈 벤또(도시락) 맛집, 부산대 카메!

by 엉성부부 2018. 3. 25.
반응형


지난 포스팅 부산대 시카코피자에 이어

부산대 두번째 맛집 소개!

데이트는 남포동, 서면 중심으로 하다보니

부산대 쪽은 1년에 한두번 정도 가게되는데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대학생이 된 것 같은 기분ㅋㅋ






소개해드릴 맛집은 일본식 벤또/밴또 우리나라 말로는

도시락이라고 하는데 부산대에서 벤또로 유명한 맛집^.^

맛집 이름은 바로 카메!

부산대 카메의 주 메뉴는 연어덮밥, 소고기덮밥,

차연덮밥(차슈와 연어가 한접시에!)
그리고 소연덮밥(소고기와 연어), 마약덮밥 순한맛, 매운맛





다양한 덮밥이 카메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저희는 차연덮밥과 마약덮밥 두가지로 주문!

마약덮밥의 경우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ㅎㅎ







덮밥가격은 마약덮밥 7,500원

연어덮밥, 소고기덮밥, 차연덮밥 8,500원

소연덮밥 8,900원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계란후라이, 고로케, 차슈추가

연어구이, 나베우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는 테이크 아웃 가능하며(이건 벤또의 특징!)

밥과 국은 무한리필되며 메뉴는 주기적으로 변동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계란후라이도 추가! (나만.....ㅋㅋ)

부산대 카메 전체적인 분위기는 공간은 협소하지만

테이블이 바 형태로 되어있고 옹기종기 모여 먹는 곳^^

뭔가 일본 여행와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ㅎㅎ






부산대에서 줄서서 먹는 맛집이 흔하지 않을 것 같은데

부산대에서 처음으로 줄서서 먹은 맛집 카메..ㅋㅋ

카메 맛과 분우기 정말 쵝55555555555

딱 하나 단점이 있다면 손님이 몰릴 때 일손이 부족해서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길었다는....

주문하고 20분 정도는 기다린듯 ㅜㅜㅜ

그래도 맛있어서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았던 곳 ㅎㅎ





부산 장전동/부산대 근처 맛집 카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카메 영업시간은 오전 12:00 ~ 오후 21:00까지이며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