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대 피자 맛집! 맛과 비주얼 모두 합격, 리골레토시카고피자

by 엉성부부 2018. 3. 11.
반응형


여자친구랑 오랜만에 부산대학교 나들22222222

연애하기 전에도 왔던 적 있는데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ㅋㅋㅋ





우리가 정한 부산대 데이트코스로는

점심 카메 - 카페 코코로박스 - 저녁 리골레토시카고피자!

오늘은 저녁부터 포스팅진행해보겠음 ㅋㅋ

치즈와 피자를 좋아하는 나..





알고보니 리골레토시카고피자는 부산대에만 있는게 아니라

가로수길, 대전, 인천, 경기도 등 전 지역에 깔린 체인점

부산대에만 있는 피자집인 줄 알았는데 조금은 아쉬운...?

그래도 비주얼과 후기를 보면 안가볼 수 없었던 곳 ㅎㅎ





그럼 리골레토시카고피자 부산대점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일단 종류는 토마토스페셜과 크림스페셜 두가지가 있음

토마토소스가 깔리는지 크림소스가 깔리는지 그 차이!

우린 직원분의 추천으로 토마토스페셜로 가고 반반피자로!





토마토스페셜과 크림스페셜 단품, 세트 가격은 약간 차이있음

우린 반반피자 토마토스페셜 불고기피자와 쉬림프피자로 결정

세트로는 배가 불러서 단품으로 주문하고 맥주 2잔..ㅋㅋ

단품 가격은 29,000원, 세트가격은 36,000원

세트의 경우 샐러드 or 치킨너겟 + 탄산음료!





드디어 주문한 반반피자 등장!
일단 비주얼부터 장난아님.....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 중 비주얼은 쵝5!






이제 피자를 먹어봐야겠죠,,,

피자를 들어올리는데 늘어나는 치즈으으으으으

비주얼의 끝을 보고서야 입안으로 들어갔음...





맛도 정말 진심 굿뜨

개인적으로 쉬림프보다는 불고기가 더 맛있었음

다음에는 베이컨과 게살피즈도 꼭 먹어봐야겠음ㅜㅜ

여자친구와 특별한 날 혹은 기념일에 와도 손색없는 곳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맛도 맛있기 때문에 ㅎㅎ


리골레토시카고피자 부산대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