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제주도 공항 근처 호텔(숙소) 추천! 가성비 대박, 외도동 그라벨호텔(Grabel Hotel)

by 엉성부부 2017. 1. 12.
반응형


이번 겨울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제주도 공항 근처인 동시에 가격도 착해서 2박 연속으로 결제했어요

산정망으로 결제했는데 이벤트 당첨되서 3~5만원 더 비싼 바다전망에서..^^

디럭스트윈룸으로 결제했는데 3명이서 자도 거뜬한 정도^^





그라벨호텔(Grabel Hotel)은 아직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은 물론 전체적으로 깨끗함이 묻어납니다.

공항과의 거리는 차로 10~15분 거리입니다.

일정상 공항근처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





지난번과 가족여행때 예약했던 제주 켄싱턴호텔로 잡으려했는데

아무래도 가격이 조금 부담되어 그라벨호텔로 결정했습니다.

제주도에 브랜드 호텔들과 가격을 비교한다면

그라벨호텔 2박 가격이 브랜드 호텔 1박 가격과 비슷한 정도





수영 혹은 목욕시설이 같이 있는 호텔이 아닌

분위기 좋고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호텔을 찾으신다면

그라벨호텔이 정답일 것 같습니다^^






저는 9층으로 배정받았는데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좋았어요

침대에 누우면 하늘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는 최고의 전망^^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이런 행복도 누릴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휴투어로 예매했는데 아직도 이런 이벤트가 진행중인지는 모르겠네요

혹시나 참고하시길..^^





전체적인 분위기는 모던하고 깔끔했습니다.

화장실도 고급스럽고 비누, 샴푸 등 기본적인 물품 준비되어있습니다.

단, 일회용품 제품 사용을 제한하는 제주도의 특성상

일회용 제품인 치약,칫솔은 따로 구매하셔야 하니 꼭 챙겨가세요






엘리베이터에서 바라본 반대편 전망

산전망 보다는 바다전망이 많이 괜찮을 듯 하네요^^

산보다는 건물들이 많이 보이는 전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는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그라벨호텔 바다전망으로 또 예약하려구요^^






혹시나 제주도 가성비/분위기 좋은 숙소를 찾으신다면

제주시 외도동 (제주도 공항 근처) 그라벨 호텔 추천드립니다.


제주 그라벨호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