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거제도 디저트 카페/수제푸딩 맛집 <하이푸딩>

by 엉성부부 2023. 5. 14.
반응형

 

2번째 방문한 하이푸딩! 지난번 가족여행 때 우연히 들른 곳인데 평상시 먹었던 푸딩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맛있어서 이번 거제도 여행 때 남편이랑 다녀왔다. 내가 계속 맛있다고 해서 그런지 오빠도 내심 궁금했나 봄 ㅋㅋ 하이푸딩은 매미성 근처에 있어서(거제도 초입구?) 첫날이나 마지막 날에 가야 동선이 꼬이지 않을 듯!!!

 

하이푸딩

 

 

 

<내돈내산 거제도 카페, 하이푸딩>

* 문의 : 055-636-3270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대금2길 18-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정기휴무 : 비정기 임시휴뮤 (인스타 공지)

 

 

 

하이푸딩

 

 

매미성 근처에 카페가 꽤 많은 편인데, 하이푸딩은 푸딩 뿐 아니라 커피, 티, 에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고 좌석도 넓은 편이다. 그리고 매미성에서 약간 외곽(?) 쪽이라 사람도 그렇게 많은 편이 아니라고 생각했... 는데.. 이미 푸딩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포장해 가거나 먹고 가는 젊은 커플들이 많았음

 

 

하이푸딩메뉴

 

 

푸딩은 총 5가지 종류가 있고, 일일 한정 수량이라 없는 것도 있..음! 저번에 방문했을 때 바닐라 푸딩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바닐라 푸딩 1개, 초코푸딩 1개씩 주문했어요. 푸딩은 1개당 5,000원씩! 

 

 

하이푸딩
하이푸딩

 

 

푸딩은 플라스틱통에 나오는데 이 통은 집에 챙겨갔다 ㅋㅋ 우리집 자구들 케어용으로 딱일 것 같다며;; 지난번에 녹차푸딩도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모든 맛을 다 먹어본 사람으로 바닐라푸딩을 적극 추천!  예전에 제주도 유명 푸딩집인 우무? 에서 먹은 것보다 더 맛있어서 한 번씩 생각났고, 스벅 푸딩보다 100배 맛있다 (당연한 말이지만 뭐;;) 

 

 

하이푸딩하이푸딩

 

 

지난번 왔을 때는 포장해서 갔는데 이번에는 매장에서 먹고 갔다. 자리에 앉아서 푸딩을 먹다보니 곳곳에 눈에 띄는 식물들이 많았다! 특히 집에서 키우는 식물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남편 위시 식물도 있어서 둘다 흥분했음

 

 

거제도카페

 

 

알로카시아 종류들이 많아서 사장님께 동의를 구하고 영상으로 찍었는데, 뭔가 같은 식집사로 공감되는 에피소드도 많았고, 늘 알로를 죽이다보니 잘 키우시는 사장님이 넘 부러웠다.  다음에 오면 식물카페 되는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잭클린 자구도 주시고 ㅠㅠ 너무 유쾌한 시간이었다. 우리집 알로카시아도 과습으로 그만 죽고 건강하게 자랐음 좋겠댜.. 푸딩 다 먹고 숙소 가는 길! 날씨도 화창하고 주말이라 그런지 바닷가에 사람들이 많아서 뭐지 하고 봤더니! 가족단위로 갯벌체험을 하고 있었다. 거제도에 많은 해수욕장이 있지만 갯벌은 처음봤음~~

 

 

하이푸딩
하이푸딩

 

 

마지막날 푸딩을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넘 피곤해서 바로 울산행ㅋㅋㅋㅋㅋㅋ 거제도에 핫한 카페들이 많지만 이렇게 2번 연속 와서 만족한 카페는 또 처음인 것 같다. 그리고 사장님의 애정이 담긴 잭클린 자구는 조금씩 알에서 깨어나고 있다! 다음번엔 꼭 성공한 안스 씨들링을 사장님께 드리러 가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