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명촌 맛집 <영풍코다리> 솔직 리뷰!

by 엉성부부 2023. 4. 1.
반응형

울산에 산 지 3년 차.. 명촌에 맛집이 많다는 걸 깨달았어요! ㅋㅋ 명촌에 지나갈 때마다 식당이 늘 붐볐는데 길 건너 맛집이 있어서 다른 곳보다 실패가 좀 덜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마트에서 장보고 급 코다리찜이 먹고 싶어 명촌 코다리찜 맛집으로 유명한 <영풍코다리>에서 다녀왔어요. 지난번 포스팅에도 업로드했지만 부산 명지에서 엄마랑 먹은 코다리찜이 제 인생 첫 코다리라! 그때 이후로 코다리찜이 한 번씩 생각나더라고요! 

 

울산영풍코다리

 

<영풍코다리>

* 주소 : 울산 북구 명촌13길 43

* 문의 : 052-287-0103

* 영업시간 : 11:00 - 21:00

*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영풍코다리

 

전용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골목가에 주차를 했어요. 영풍코다리는 점심특선 메뉴가 따로 있는데요. 11시부터 2시까지로 코다리(2인이상)는 10,000원 그리고 육개장은 8,000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저녁에 방문해서 코다리조림 소(2~3인)를 주문했어요. 포장도 가능한데 포장 시 1,0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울산코다리맛집
명촌맛집

 

밖에서 봤을 때는 조용했는데 안에 들어왔더니 좌석에 사람들이 꽉 차있었어요! (깜놀) 기본 반찬으로 나온 샐러드, 김치 외에 비벼먹을 콩나물과 김도 넉넉하게 주셨어요. 손님이 많아서 주문하고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메뉴가 빨리 나왔습니다 :) 저는 코다리찜에 같이 나오는 떡과 묵이 참 맛있더라고요! 약간 지코바치킨이 생각난다는 ^^

 


< 울산 명촌 내돈내산 맛집 리뷰! >

 

 

 

울산 명촌/진장동 회식+외식 소고기 맛집 <한우깡패>

코스트코에서 장보고 집으로 가는길. 저녁시간이 다 되어 집에가서 뭐 먹을지 서로 고민하며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신호가 걸려 아무생각없이 옆을 봤는데 "한우깡패"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tikntok.tistory.com

 

울산 북구 명촌 맛집, 삼계탕과 백숙이 유명한 <명촌능이백숙>

오랜만에 명촌! 집이랑 그리 멀지 않아 자주 갈 것 같지만 은근히 자주 안가게되는 곳이 명촌이더라구요. 명촌에 그렇게 맛집이 많다고 하던데 아직 명촌 맛집을 제대로 몰라 그런 것 같아요ㅠ

tikntok.tistory.com

 

울산 북구 명촌동 맛집, 순두부와 보쌈의 환상 조합! ‘명촌 순두부보쌈’

울산 북구 명촌동에 위치한 맛집! 사실 명촌동은 자주 갈 일이 없어서 근처 맛집을 몰랐는데 친구의 소개로 알게된 곳이 바로 여기^^ 사실 순두부와 보쌈을 같이 먹는다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특

tikntok.tistory.com


 

영풍코다리

 

열심히 뼈와 살을 분리해서 밥이랑 먹었는데 진짜 밥도둑이었습니다. 소를 주문했는데 2명 먹기에 양이 진짜 많았어요. 밥이랑 먹다가 나중에는 콩나물을 넣어서 밥이랑 비벼먹었습니다. 코다리찜은 김에 싸먹어야 맛있다고 알려준 덕분에ㅋㅋ 김에 열심히 싸서 먹었어요!

 

울산영풍코다리영풍코다리
명촌맛집

 

코다리찜 맛이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양도 많았고 주인 아주머니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계속 김을 리필해 주셨답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었습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간혹 코다리찜이 너무 맵거나 비린 경우가 있는데 영풍코다리는 적당히 맵고 끝맛이 넘 깔끔했습니다. 다음에는 주꾸미나 문어를 추가해서 먹어보기로..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