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울산 케이크 주문제작 후기! (feat. 다나카상 케이크)

by 엉성부부 2022. 12. 24.
반응형

생일케이크 고민하다 알게 된 주문제작 케이크! 아내에게 조금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해주고 싶어 여기저기 찾아보다 집 울산 근처에 마음에 드는 곳이 있어 주문해봤어요! 주문제작 케이크 업체는 <르몽케이크>, 생일/기념일처럼 특별한 날 특별한 추억을 함께하기에 이보다 좋은게 있을까요^^ 아! 이건 광고없이 내돈내산 케이크 주문제작 후기입니다.


인스타그램으로보니 사진과 그림을 선택해 주문할 서 있는 방식이라 일반 케잌보다 더 끌리더라구요! 매번 파리바게트, 투썸 등 질리도록 먹던 케이크가 아닌 조금 특별한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었는데 제 마음에 쏙 드는 곳이 있어 주문했어요^^ 울산 주문제작 케이크라고 검색을 하니 인스타에 많이 뜨더라구요~ 


주문방식은 카카오톡 채널로 진행했어요! 디엠이나 전화로는 주문 안 받으시는 것 같아요ㅠㅠ 카카오톡으로 가격 및 맛 선택을 진행하고 디자인과 문구까지 상세하게 협의한 후 주문이 들어가더라구요! 기존에 제작하셨던 케이크 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어 똑같이 주문요청하려다 세상에 하나뿐인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어 신중하게 고민하고 원하는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내돈내산 주문제작케이크 후기>

* 업체명 : 르몽케이크

* 주소 : 울산 남구 꽃대나리로 46번길 24, 1층 

* 영업시간 : 화요일 15:30 ~ 19:30 , 수~토요일 11:30 ~ 19:30 , 일요일 11:30 ~ 15:30

* 정기휴무 : 월요일

* 주문방법 : only 카카오톡 (디엠x, 문자x)

* 크기 : 도시락 (10cm, 1~2인)

 


사이즈는 도시락, 미니, 1호, 2호인데 저는 도시락 사이즈로 주문했고 포토케이크로 선택했답니다. 케이크에 어떤 문구와 어떤 디자인을하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어요.. 주문 전 미리 생각하고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더리구요 ㅎㅎ 결국 저는 최근 다나카상에게 빠진 아내를 위해 다나카상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ㅋㅋ 우리 사진을 넣자니 케잌 먹을때 못먹을 것 같더라구요(?)


케이크 사이즈에 맞는 이미지를 찾기위해 다니카상 유튜브부터 인스타그램 구글링까지 대략 10장의 사진을 후보로 보내드렸는데 그 중 몇가지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고민끝에 제가 선택한 사진이 바로 사진 속 다나카상입니다 ㅋㅋ 생각했던 것 보다 이쁘게 나와서 너무 만족했답니다ㅎㅎ


포르투칼과 대한민국 16강전하는 날 숙소 예약해서 생일파티도하고 축구도보고 ㅎㅎ 처음 해보는 주문제작케이크 과연 얼마나 좋아할지 기대가 컸는데, 생각 이상으로 좋아해 줘서 저도 기분 좋았답니다!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사람 모두 특별하고 추억이 될 만한 선물인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생일 등 특별한 날 기념할 수 있는 케이크 선물로 추천드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