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상품, 스테이크 시즈닝 <맥코믹 몬트리얼 시즈닝>

by 엉성부부 2022. 12. 25.
반응형

코스트코에 갔다가 남편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준 스테이크 시즈닝을 구매했다. (스테이크도 잘 안먹는데ㅋㅋ) 유통기한이 꽤 넉넉했고 연말때 집에서 스테이크 먹을 때 필요할 것 같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기록~ 용량이 많아서 좀 부담스럽긴했지만 사람들도 많이 사가길래 나도 슬쩍 카트에 담았다. 남편이 스테이크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굽기 때문에 이번 연말 요리는 남편을 믿기로 (쌩유)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 상품>

* 상품명 : 멕코믹 몬트리얼 스테이크 시즈닝

* 구매처 : 코스트코 울산점

* 구매가 : 13,490원

* 용량 : 822g

 

 

멕코믹 몬트리얼 스테이크 시즈닝은 가장 기본적인 스테이크 시즈닝으로 알려져있는데! 나는 스테이크에만 먹을 생각했는데, 스테이크 요리 뿐 아니라 육류 (바비큐, 삽겹살, 치킨)와 잘 어울린다고 함! 캠핑가는 분들은 꼭 챙기는 필수템이라고 하던데 어떻게 활용해야할지 아직은 쫌 난감..ㅋㅋ  감자나 볶음밥에 넣으면 서양맛이 난다고하는데 개인적으로 난 스테이크랑 먹을때만 좋았던 것 같다 ^^ 

 


< 내돈내산 코스트코 재구매아이템  >

 

 

코스트코 빵 리뷰, 존쿡 델리미트 슬라이더 오리지날(미니 햄버거) 솔직 후기!

코스트코에 캐리어 구매하러 갔다가 얼떨결에 구매한 미니버거! 남편 추천이긴 한데 본인은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ㅋㅋㅋ 오빠 사무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고, 학교에서도 많이 주문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고기 추천, 가성비 갑 토시살(+소분 팁)

코스트코에서 고기를 구매하기 시작하면 정육점이나, 마트에서는 고기를 구매하는 일이 없다고 할 정도로 코스트코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가격대비 대량으로 판매하기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빵 추천, 미니 프렌치롤 생지 (+에어프라이어 시간)

이번 코스트코 쇼핑은 치즈 그리고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사실 치즈는 코스트코 방문 전 꼭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갔는데.. 빵은 약간(?)의 충동쇼핑이었습니다. 남편이 인스타로 요 빵이 맛있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냉동피자를 찾게되더라구요. 그

tikntok.tistory.com


 

 

뚜껑이 2개로 분리되어 있고, 구멍이 넓은 부분, 좁은 부분 이렇게 나뉘어져 있다. 유통기한은 2023년 10월까지니 한달에 한 번은 먹어야 하나...? ㅋㅋ 간혹 이 시즈닝이 맵다는 리뷰도 있던데 맵찔이인 내가 먹기에 1도 맵지 않았고! 오히려 고기랑 먹을 때 고기 맛을 업그레이드해주는 느낌이었다. 통후추 맛이 좀 강하게 나서 호불호가 나뉠 것 같기도 하지만, 오히려 고기가 덜 느끼하고 풍미가 느껴져서 만족 중 > <

 

 

냉동실에서 놀고 있던 스테이크 발견 ㅋㅋ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고 랩으로 소분해서 보관했는데, 냉장고청소하다가 발견했다 (띠로리) 때마침 집에 마늘 버섯, 샐러드가 있어서 같이 곁들어 먹었는데 맛있었다. 진짜 스테이크 맛있게 굽고 싶은데 성격급한 나는 매번 익힐 때 대실패해서 앞으로는 남편이 굽기로..ㅋㅋㅋ 난 파스타나 해야지 후~ 확실히 시즈닝 떄문인지?는 몰라도 고기 맛이 더 업그레이드된건 사실! 이번주에는 가자주류에서 와인사서 집에서 먹어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