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맛집, 순대국이 맛있는 <정남옥>

by 엉성부부 2022. 12. 15.
반응형

한달 전 엄마랑 언니랑 서울여행 중 다녀온 정남옥! 언니집 쪽이 문정동이라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드점을 자주오는데 식당은 처음 오는 것 같아요. 원래는 쌀국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날씨가 넘 추워서 급 순대국집을 찾다보니 지하1층에 푸드 스트릿에 정남옥 이라는 순대국 전문점이 있더라구요. 엄마랑 기차에서 순대국 이야기를 했는데,, 데스티니? ㅎㅎ 

 

 

<정남옥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 문의 : 0507-1368-2078

* 위치 :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 장지역 4번출구에서 올리브영 > 투썸플레이스 쪽 에스컬레이터 오른편에 위치한 현대시티몰 B1 만남의광장에 위치)

 

 

정남옥은 순대국 체인점으로 100% 제주산 고기만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지하1층에 식당이 꽤 있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정남옥 외에도 삼송빵집, 남산돈까스, 맘스터리, 사발, 쌀국수 포, 웍 등이 있었어요. 원래 순대국 메이트는 남편인데,, (엄마랑 언니가 순대국을 먹다니 그저 신기할 뿐) 아 그리고 위치는 장지역 4번 출구에서 투썸 쪽 에스컬레이터 오른쪽으로 오시면 현대시티몰 푸드 스트릿이 있습니다! 

 


< 문정역 내돈내산 맛집 >

 

 

문정역 맛집, 건강한 한끼 <서울콩비지>

언니가 계속 추천했던 서울 콩비지! 이번에 서울와서 먹는걸로 도장깬 기분ㅋㅋㅋㅋ 평양냉면에 이어 (개인적으로) 강릉보다 더 맛있는 콩비지집이었는데 요근래 먹었던 콩비지 중 최고였어요.

tikntok.tistory.com

 

문정동 법조단지 조용한 와인바, 목향와인!

언니가 사는 문정동은 나에게는 약간 명지 신도시 느낌인데! 은근 맛집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고, 사방이 다 오피스텔이지만 인프라가 좋은편! 예전에는 모찌리도후를 처음 먹었는데 오늘은 언

tikntok.tistory.com


 

 

 

늦은 점심시간에 왔는데도 꽤나 사람이 많았어요. 메뉴는 순대국이 메인이지만 순대정식, 시래기순대국 , 얼큰내장순대국, 뼈해장국, 어린이국밥도 있구요. 그 외에 부추전, 전골, 감자탕, 수육도 있습니다. 저희는 일반 순대국 2인과 부추전을 주문해서 같이 나눠먹기로 했어요 ^^;

원래 순대국집에 오면 김치나 깍두기가 다 맛있는 편인데,, 사진은 못찍었지만 정남옥 깍두기 진짜 넘 맛있어요..ㅋㅋ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먼저 나온 부추전! 와 부추전 진짜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 부추전이 생각보다 크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나온 순대국! 정남옥은 100% 제주산 고기만 쓴다고 하던데 순대 자체가 크기도 크고 냄새없이 담백했어요. 게다가 국물이 사골맛때문에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는데 이상하게 순대국만 먹으면 배부름이 오래가는 것 같아요 ㅋㅋ 

 

 

다먹고 가든파이브 구경하려가는 길에 와인샵에서 인생와인 발견! 예전에 와인앤모어에 갔다가 직원분께서 꽃향이 난다고 추천해주신 와인인데 가격도 착한데 넘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메나데 노쏘라는 스페인 와인인데 정말 예쁜 맛이라곤 할까 ㅎㅎ 내추럴 와인으로 슬로우 와인의 상징인 달팽이 몽야이 패키지에 있어요. 내추럴 와인은 양조과정에서 화학성분이나 동물적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와인인데요!  내추럴와인은 가격대가 늘 부담스러웠는데,, 메나데 노쏘는 착한 가격에 맛까지 훌륭한 것 같아요!

 

 

이 날 저녁 회를 주문해서 와인이랑 먹었는데 (대상포진인지도 모르고 ㅋㅋㅋ) 넘 잘먹었습니다. 예전에는 돼지국밥파였는데 요즘은 순대국밥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순대국밥을 먹은 날은 하루종일 배가 든든하다는!! 가든파이브 지하에 많은 음식점들이 있었지만 우연히 온 정남옥! 꽤나 성공적인 점심이었어요 히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