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프랑스 르봉마르쉐 백화점 쇼핑, 슈프림(Supreme) x 에밀리오 푸치(emilio Pucci) 유니폼 티셔츠

by 엉성부부 2022. 8. 28.
반응형

프랑스 파리여행에서 직구(직접구매)한 슈프림 유니폼 져지입니다. 우연하게 들린 르봉마르쉐 백화점에서 겟한 슈프림 x 에밀리오 푸치 콜라보 유니폼 티셔츠! 프랑스가면 빈티지샵에서 이쁜 빈티지 유니폼 하나 사서 돌아다녀야지 했는데 마음에 드는 유니폼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빈티지샵도 없었고 결국 빈손으로 돌아가나 했는데 이쁜 유니폼 하나 구매할 수 있어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메흨시!ㅋㅋㅋ

 


파리와서 처음쓰는 큰돈.. 저는 350유로에 구매했고 르봉마르쉐 택스리펀은 3층에서 가능! 아마 파리에서 한 번에 가장 큰 돈을 쓴게 이 옷.. 남들은 봉마르쉐(봉막쉐), 라파예트 백화점에서 샤넬, 구찌, 루이비통 등 명품 많이 사간다는데 우리는 참 소소했던 쇼핑 ~ ~

 

입어보고 바로 구매 메흨시

 

슈프림 옷은 첫 구매다. 네펜데스 옷만 입다가 슈프림 옷 입으려니 참 어색하긴한데 프랑스 와서 빈티지 유니폼을 사고싶었던 소원을 이룬 것 같아 기분은 좋았다. (결국 빈티지는 못샀지만..) 마레지구였나 프랑스에도 슈프림 매장이 따로 있어 방문했었는데 문이 닫혀있었다. 인테리어 공사문제였나 아무튼 못가서 너무 아쉬었는데 르봉마르쉐 백화점에서 슈프림 옷을 사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슈프림매장에서 샀으면 스티커도 받았을텐데.. 그게 좀 아쉬움

 

 

옷 곳곳에 슈프림이라고 깨알같이 새겨져있다. 색감도 색감이지만 이런 디테일이 너무 좋았다. 앞에 슈프림 로고는 스티커로 작업되어 몇번 빨고 입다보면 뜯어질 것 같아 아쉽지만 뜯어져도 이쁠 것 같긴하다. 색감은 블랙, 핑크, 블루 이렇게 3가지 인데 내가 구매한 색은 블루! 찾아보니 블루가 제일 이쁜데 블루를 사게되어 다시 기쁘네.. ㅎㅎ  

 

 

처음엔 picci(푸치)가 gucci(구찌)를 의미하는 유머?같은 거라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에밀리오 푸치라는 분과 콜라보한 거라는.. 그리고 구매한 다음날 알게된 사실인데 요즘 핫한 아이돌 뉴진스 멤버인 민지양이 입고 나오더라구요! 남자분이 아니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요즘 핫한 뉴진스가 나와 같은 옷을 입고있다니 뭔가 연예인이 된 것 같은 기분 ㅋㅋㅋ 메흨시~

 

 

3층에서 택스리펀 받을 때 찍은 사진.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받았던 백화점 택스리펀..? 지금 생각해보니 아쉽기도 하지만 후회없이 먹고 즐기고 온 해외여행! 르봉마르쉐와 봉마르쉐 백화점 이렇게 있어 많이들 헷갈려 하단고 하던데 우리도 그랬음.. 봉마르쉐 백화점인 줄 알았는데 나올 때 찍어보니 르봉마르쉐... 쉴뻐뿔뤠~  

 

 

봉마르쉐 식품관에가면 트러플이 그렇게 많이 사간다던데 봉마르쉐 백화점갔을땐 거의 녹초가 되어서 바로 택시타고 숙소로 왔었다는.. 조금만 더 힘내볼껄 아쉬워하지만 현실은 울산^^ 즐겁고 행복했던 프랑스 파리 여행! 조금씩 저희가 다녀온 맛집과 카페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들 올려볼게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