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여드름 잡티 관리 홈케어, 내돈내산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잡티세럼>

by 엉성부부 2022. 5. 22.
반응형

기존에 쓰던 토리든 세럼을 다 쓰고! 어떤 세럼을 살까 고민 중에.. 스킨푸드 당근세럼을 사려고 하니 용량이 넘 아쉽고.. 예전에 쓰고 좋았던 차앤박 프로폴리스 세럼을 사려고 하니 울집 매장은 품절 ㅠ.ㅠ 올리브영 app에서 할인하는 품목을 보다가 발견한 <아이소이 잡티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유명해서 많이 들어봤는데, 처음 사용해봤어요! 올리브영 판매수 1위라던데,, 원래 에센스도 안쓰는 나였으니 ㅋㅋ 뭐라도 써보자라는 마음에 구매! 

 

 

9년간 올리브영에서 1위를 했다던데, 제가 구매했을 때는 할인행사를 해서 15ml를 추가로 받고 쿠폰을 써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이소이 잡티세럼도 비건 인증받은 화장품이라고 하는데요!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장미스멜 ㅋㅋ 로즈오일이라 장미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아직 한달째 사용중이라 눈에 보이게 잡티가 사라진건 없지만! 피부톤이 좀 균일해지는거 ? (눈에 뛰어나게 기미나 잡티가 사라지거나 톤업되는 효과는 없음) 그리고 피부결이 매끄럽고 정돈되는 느낌은 확실히 있어요! 저는 민감성피부라 잘못쓰면 좁쌀나는 초초초 트러블피부인데 잡티세럼을 쓰고 그런건 없어서 좋더라구요 :)

 

 

서비스로 준 작은 용량은 여행갈 때 쓰기 딱인듯해요. 무겁지도 않고 용량도 적당해서 여행용 파우치에 바로 쏘옥 넣어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장미향을 불호해서 ㅠㅠ 이걸 쓸 때 향이 넘 아쉬웠어요. 인위적인 장미향이라기 보다는 생화에 가까운 향이긴 하나 그래도 향이 강한 편인 듯합니다.  그래도 즉각적으로 바로 피부에 흡수된다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촉촉하니 좋았어요 ^^

 


< 세럼/에센스 사용후기 >

 

 

디오디너리 세럼 비교, 매트릭실vs히알루로닉!

작년 시코르 매장에서 디오디너리(The Ordinary)라는 브랜드를 처음 보고 패키지와 가격에 이끌려 구매했었어요! 히알루로산을 한 통 다쓰고 요즘 눈가와 팔자주름이 신경쓰여 주름에 좋다고 하는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좁쌀 여드름 케어, 원씽 어성초 추출물 구매 후기

마스크 덕분에(?) 쌩얼로 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에.. 습기때문인지 입 주변에 여드름+턱드름이 하나둘씩 나서 괴롭게 한다는! ㅠㅠ 결혼전후에는 나름 피부과에서 케어받고 했

tikntok.tistory.com

 

어성초 토너패드 만들기, 어반리브즈 스킨 핏 패드!

얼마 전 언니 집에서 사용한 스킨패드! 스킨은 닦토로 쓰다보니 화장솜이 필수인데 언니는 요 '어반리브즈 스킨 패드'를 쓰더라구요. 매번 스킨을 화장솜에 덜어 쓰는게 좀 귀찮았는데 뭔가 스

tikntok.tistory.com


 

 

제형은 묽은 제형이기보다는 묵직하고 끈적거리는 콧물제형이에요. 처음엔 너무 끈적거리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흡수시키니 서서히 촉촉해지고 쫀득한 느낌이었어요. 잡티세럼답게 쓰고 대부분 피부톤이 맑아지고 잡티가 사라진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한통째라 눈에보이는 효과는 피부톤균일.,,? 정도 같아요.

 

 

보통 효과를 보시는 분들은 3-4통 이상 쓰면 그렇다고 하던데! 아직까지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찐득거리는게 없어서 만족 중이에요. 여름에는 점점 기미와 잡티가 많아질 것 같아.. 미리 세일할 때 쟁여놓는게 이득일 듯. 왜냐면..용량대비 가격이 그리 착하진 않은 것 같아요. 여러분 올리브영 세일할 때 쟁여두세요~~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