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계속 생각나는 맛집 <온기정>

by 엉성부부 2021. 12. 19.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서면 롯백을 갔어요. 딱히 목적없이 갔는데 돌아만다니다가 배고파서 급하게 밥을 먹으러 갔어요. 롯데백화점 서면(부산본점) 지하 1층에 있는 <온기정>이라는 곳인데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고 직접 가본 건 처음이네요 :) 원래는 가로수길이 본점인걸로 알고있는데 이후 대구에도 생기고 서면 롯백에도 입점한 듯 합니다. 예~ 전에 가로수길에 놀러갔다가 얼핏본것 같은데 웨이팅이 엄청났었어요. 

 

 

<온기정>

* 위치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

* 영업시간 : 10시 30분 ~ 8시

* 메뉴 : 사케동, 에비텐동, 붓카게 냉 우동, 연어장텐동, 스테키텐동, 텐동 스테기동, 카이센동, 스키야끼 우동, 가라아게, 사라다 등

 

 

따뜻한 정이 오고가는 밥집이라는데,, 직원분들이 넘나 친절하셨어요. 주문 후 바로 나오는게 아니라 웨이팅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튀김은 주문과 동시에 즉석으로 구워 전체 소요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엄마랑 오랜만에 수다를 떠느라..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진 않았어요!

 

 

코로나때문에 가림막 다 설치되어있었어요. 늦은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백화점이라 그런가 생각보다 사람은 많더라구요 ㅠㅠ 텐동맛집답게 다들 텐동을 시켰지만.. 엄마와 저는 다른 메뉴를 주문함 ㅋㅋㅋㅋ  저는 붓가케 냉 우동, 엄마는 메밀소바 세트를 주문했어요. 메밀소바 세트에는 모듬 덴푸라(튀김)과 함께 메밀면이 있는 세트 메뉴에요!

 

 

그리고 저는 붓카게 우동을 주문했어요. 일반 붓카게는 먹어봤는데 이렇게 스테이크가 듬~~뿍 들어간 건 처음먹어봤네요. 예전에 중앙동에서 상짱이었나? 거기보다 더 맛있었어요. 붓카게 운동 존맛이었음 진짜 면이 보들보들 쫄깃쫄깃했는데 스테이크까지 곁들어먹으니 참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붓가케우동 15.0

 

그리고 엄마의 원픽이었던 판모밀! 계속 서로 면이 쫄깃하다는 말밖에 안한 것 같아요 ㅋㅋ 모밀만 먹으면 너무 밋밋할 수 있으니 튀김도 먹었는데 아니 튀김도 존맛.. 우리 분명 배고픈 상태도 아니였는데 찐맛집이어서 그런거겠쥬?

 


< 내돈내산 서면 맛집/카페>

 

 

서면/부전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브릭하우스>

오랜만에 엄마랑 부전시장에서 장보고 서면까지 가려니 짐도 많고 멀어서 부전시장/부전역 인근 맛집을 검색해봤어요. 시장안에 있는 칼국수집을 가려다가 구글맵으로 <더브릭하우스>라는 이

tikntok.tistory.com

 

부산 서면/범내골 숨은 맛집, 영빈보리밥 수제비!

부산 서면/범내골 숨은 맛집, 수제비가 맛있는 <영빈보리밥 수제비> 코로나 때문에 식당 가기도 무서운 요즘.. 집에서 밥을 먹을 수 없는 상황이 생겨 서면 인근에서 밥을 먹기 위해 한적하고 조

tikntok.tistory.com

 

부산 서면 분식집, 충무김밥/김치말이/시락국 맛집 팔미분식!

서면/부전동 분식집 추천! 갑자기 떡볶이, 김밥이 땡기는 그런날 이날이 바로 그런날이었음 ㅋㅋ 처음엔 떡볶이에 밥비벼먹는 곳으로 가려다가 여자친구가 여기 꼭 가보자고했던 곳이 있어 묻

tikntok.tistory.com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주로 에머이(베트남 쌀국수)에만 갔던 것 같은데.. 아니면 마마스였나? 그 브런치파는곳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토끼정은 별로여서 ㅠㅠ 근데 엄마랑 함께 깔끔하고 정갈한 레스토랑을 발견해서 담에 또 가기로 했어요 ㅎㅎ

 

메밀소바세트 15.0

 

오늘도 맛있는 한끼 돼지처럼 꿀꿀 먹엇네요 ^ㅠ^ 맛있는데 직원분들까지 친절해서 다음에도 또 갈 것 같아요. 왜냐면 울산에는 없어여....ㅠㅠ 날씨가 추운데도 냉붓가케우동 생각난드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