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뽕숭아학당 장민호가 다녀간 울산 맛집, 삼산동 <매운수제비>

by 엉성부부 2021. 11. 17.
반응형

요즘 우리 엄마의 낙인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울산을 다녀갔다는 어무님의 말씀을 듣고 어디지 했는데 알고보니 우리집 앞이였어요!!!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분명 맛집이겠거니 했는데 이집에 장민호가 왔다갔을 줄은 몰랐어요.


아마 tv에 방영되고나서 트로트가수 장민호가 다녀갔던 맛집이라고 전국각지에서 오는 것 같더라구요. 장민호가 오기 전 부터 유명한 맛집이었는데 정말 맛이 궁금했지만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갔는데 이번에 산책겸 지나가다가 방문했습니다^^


날도 선선해졌고 이미 가게 안에는 손님으로 가득!!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매운수제비라니 속을 뜨겁게 해줄 맛일까 궁금해지더라구요^^ 간판에서도 느껴지듯 메인 메뉴는 당연히 매운수제비! 저희는 매운수제비와 들깨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아내는 들깨를 시켰는데 저도 수제비보다는 들깨파인데 메인메뉴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매운수제비 가격과 메뉴판!


가격은 매운수제비 / 들깨흰수제비 / 칼국수 각각 5,000원 입니다^^ 어떤맛일지 무척이나 궁금했던 매운수제비!!! 드디어 제 입안으로 들어오네요^^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전달사항(?)이 있어요!!


*** 매운수제비에는 산초 + 방아 들어갑니다 ***

향신료에 약하신 분들이라면 꼭꼭 미리 빼달라고 말씀하세요^^ 저는 산초와 방아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들어가는지 모르고 그냥 주문했답니다^^ 그래도 은근 중독성있는 맛이라 거부감없에 잘 먹었어요! 다만 자주 먹는 향신료가 아니라 조금 힘들긴 했어요!


< 내돈내산 울산 삼산동 맛집 >

 

 

울산 원조 한우물회 맛집 <함양집>

'한우물회'하면 떠오르는 곳은 <경주함양집>이에요. 5-6년 전 회사 출장으로 경주에 방문했다가 30분의 웨이팅을 이겨내고 먹었었는데요. 당시 어색했던 회사 상사(?)분과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너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개별룸식당 미경산 소고기 맛집 <한우클라쓰>

코로나여서 젤 아쉬운건 곱창,고기집을 못간다는 점.. 다른 음식이야 배달시켜서 먹을 수 있지만 고기와 곱창은 집에서 먹다가 기름과 냄새때문에 죽을 뻔 했어요 (T.T) 그러다가 지난 여름, 고기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태화강역 맛집 <삼산밀면전문점>

여름하면 냉면! 어렸을 때는 냉면과 밀면이 같은 음식인 줄 알았어요. 게다가 작년에는 평양냉면을 서울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문화충격 또르르.. (아 먹고싶다..언제서울가 나..?) 여름은 싫은데,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달동 돈까스 맛집, 내공이 느껴지는 오사카멘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돈가스 맛집입니다. 푸드트럭에서부터 시작해서 이번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신 듯합니다. 오랜 내공이 느껴진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막 시작한 식당이 아닌 오랜 경력

tikntok.tistory.com


 

 


아내는 한번 먹어보더니 안먹더라구요.. 그래도 중독성있는 맛이라 이 맛을 느끼려고 여기만 찾는 분들이 있을정도입니다! 그러나 맛집이고 뽕숭아학당 장민호가 왔다간게 아닐까요? ㅎㅎ 삼산동에 이런 유명한 맛집이 있다니 놀라운 따름! 부모님들 입맛에도 딱이고 젊은 분들도 많은걸 보니 매운수제비는 중독성이 강한 음식인건 분명합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