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경성대/부경대 맛집 추천, 수제 함박스테이크 '다카라 함바그'

by 엉성부부 2013. 8. 4.
반응형

 

 

토요일에 설국열차 보고 배가 고파 경성대/부경대 주변 스테이크 맛집을 방문했습니다.

오늘의 맛집은 부산 경성대/부경대 근처에 위치한 일본 수제 함박스테이크 

 '다카라 함바그'

 

저는 부산대 다카라 함바그 집만 2번정도 갔었는데

경성대/부경대 부근에도 생겼다는 걸 얼마전에 알았습니다!

 

 

 

 

저희가 4시 45분 쯤 도착했는데 영업 준비중이더라구요..

부산대에서도 그랬었는데 다카라 함바그 집이 점심시간, 저녁시간 이렇게 나눠서

영업한다는걸 깜빡하고...ㅎㅎㅎ

 

 

 

 점심시간은 Am. 11시 30분 ~ pm. 14시 30분

저녁시간은 pm. 17:00분 ~ pm. 20시 30분까지

 

 

 

시간 잘 보시고 저희처럼 몇분 기다리는 일 없으시길 ㅜㅜㅜㅎㅎ 

 

 

 

 

다카하라 대연점에 추천하는 Hot Menu는?

 

① 다카라 오리지날 함바그 (계란프라이와 어우러진 맛이 일품)

 

② 마늘크림 함바그 (여성분들에게 인기!)

 

③ 치즈테미그라스 함바그 (치즈매니아에게 추천)

 

 

 

 

가격대가 정리된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가게 내부는 얼마전 새로 지어서 그런지 정말 깨끗했습니다.

일본 수제함바그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일본 음식점 느낌도 조금 가지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치즈 토마토 소스, 마늘 크림소스 함바그 입니다.

부산대 지점에서 오리지날 함바그, 치즈 데미그라스를 맛봐서

대연동에서는 다른 메뉴를 선택해봤어요 ^^

 

 

 

 

저는 느끼한 크림 종류를 좋아하는데 토마토 소스 함바그를 한번 먹어봤어요.

 

마늘 크림소스 함바그를 여자친구가 시켜서 ㅎㅎ 

마늘크림의 느끼한 맛과 상큼한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만족!

 

맛은 부산대와 별 차이를 못느낄 정도로 맛있었어요!

 

 

 

 

사진으로 다시봐도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역시 제가 사진을 찍는 것보다 여자친구가 사진을 더 잘찍는듯.... ㅜㅜ

 

 

 

 

일반 스테이크 이외 색다른 스테이크를 먹고 싶으시다면

다카라 함바그 집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카라함바그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로드뷰는 다카라 공사 이전 모습이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명진약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