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서면 화덕피자 맛집 추천, '올리브 장작'

by 엉성부부 2013. 7. 27.
반응형

 

오늘은 부산 서면 맛집을 소개해드릴려 합니다^^

 

부산에서 데이트하거나 약속장소로 손꼽히는 장소는

남포동, 광안리, 서면, 해운대, 달맞이고개 정도로 볼 수 있죠?

 

그 중에서 오늘은 서면 맛집!

서면 '올리브 장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면에는 갈때마다 3시간 정도 흐르면 그다음엔 뭘 해야할지 매번 고민이 되는 장소...ㅜㅜ

맛집도 아직 여러 곳을 다녀보지 못해서 몇몇 장소만 알고 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서면에서 새로 알게된 맛집!!!! 

바로 "올리브 장작" 입니다.

 

 

 

 

가게 내부에서 안쪽이나 2층 자리에서 먹고 싶었지만 손님이 많아서 아쉽게 입구 쪽에서 먹었네요ㅜㅜ

사진에는 계산할 때 찍은 사진이라 2층에는 자리가 비어있네요...

 

 

 

 

서면 올리브 장작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마감시간은 오후 10시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을 정도라서 오픈시간에 가시거나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오후 2~3시 방문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파스타도 맛있다고 해서 먹고싶었지만 여자친구랑 제가 아침 겸 점심을 먹고 3~4시 사이에 도착했던 터라

화덕피자 하나만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정한 메뉴는 '꽈뜨로 포르마지오'

 

 

 

 

주문 후 바로 옆에서 직접 화덕피자를 만드시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기본메뉴 주문시 무료로 하나가 제공되어 레몬에이드 하나만 시켜서 적당하게 피자와 함께 먹었습니다.

음료, 샐러드 기본메뉴 주문시 제공되는데 화덕피자 가격이 17,800 나머지 음료 한잔과 샐러드는 공짜 +_+

 

 

 

 

메뉴가 나오기 전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샐러드 광이 아니라서 양은 정말 적당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신 후 추가 주문하셔도 될거에요^^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피자가 등장했군요... 대박.... 

고르곤졸라, 브리치즈, 파르미지아노, 모짜렐라 등 4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피자입니다.

 

 

 

이제 피자먹으러 ready get set go !!!!!!!! ㅋㅋㅋㅋ

고소하면서 치즈 특유의 짭짤한 맛이 일품! 견과류가 들어간 꿀도 함께 줘서 

달콤한 꿀을 함께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ㅎㅎ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꿀 사진은 없네요ㅜㅜㅜㅋㅋㅋ

 

 

 

 

맛, 서비스 모두 만족합니다. ^^

서면 방문하셔서 피자가 먹고싶으시다면 화덕피자 '올리브 장작'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올리브장작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